본문 바로가기

뉴스

업비트 - 예약 주문 기능 추가

반응형

업비트의 주문 방식에 예약-지정가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신이 정한 지정가에 도달할때 예약 주문을 걸수있는 기능으로 떡락이나 떡상에 효과적으로 대처가 가능한 기능이니 사용방법을 익히셔서 손실을 최대한 줄이고 이익을 극대화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업비트의 예약-지정가 공지 내용입니다.

 

 

1. 예약 주문 기능 추가

드디어 업비트에서 예약 주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동안 회원님께 예약 주문 기능을 제공하여 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예약 주문 기능을 오픈합니다.

*예약 주문은 암호화폐(코인) 가격이 예약 매수, 예약 매도 주문을 통해 사전 설정한 감시 가격에 도달 시, 미리 예약한 주문이 자동으로 실행되는 주문 입니다. 본 기능은 주로 손실의 제한, 이익 실현 등의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예약 주문 지원 마켓은 2019-06-07 부터 순차적으로 오픈 예정입니다.

 

예약 주문 관련 상세 설명은 아래와 같으니, 예약 주문 기능을 사용하시기 전 반드시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예약 주문 주요 안내 사항

예약 주문 적용 마켓 : 원화마켓만 지원하며, 2019-06-07 부터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향후 지원 마켓 확대 예정

예약 주문 수수료 : 0.139% 

*예약 주문은 할인 수수료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기능 사용 전 반드시 수수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주문 등록 가능 개수 : 마켓 구분 없이 최대 20개까지 등록 가능

2) 감시 조건 설정 기준

*예약 주문의 감시 조건은 주문 접수 시점을 기준으로 감시가격과 현재가를 비교하여 설정됩니다.

 

감시가격이 현재가보다 낮으면(감시가격 < 현재가), 이후 코인가격이 감시가격보다 낮거나 같을때(코인가격 ≤ 감시가격) 주문 실행

감시가격이 현재가보다 높으면(감시가격 > 현재가), 이후 코인가격이 감시가격보다 높거나 같을때(코인가격 ≥ 감시가격) 주문 실행

 

3) 감시가격 도달 여부 확인 기준

예약 주문 감시가격 도달 여부는 예약주문 접수 시점 이후 발생하는 체결가격을 기준으로 확인

감시가격 최초 도달 시점에 설정된 주문 자동 실행

4) 적용 플랫폼 : PC웹, 모바일웹, 모바일앱

*PC웹, 모바일웹에서 적용되지 않을 경우, 새로고침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iOS, 안드로이드의 경우, 앱 업데이트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