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멕스(Phemex) - 거래 인터페이스 살펴보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페멕스(Phemex) 거래소의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멕스 가입 링크 ↓]

 

지원하는 거래 종류

 

페멕스는 거래소 최초로 골드/USD 거래를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거래를 지원하는데 아래 이미지에서 분홍색 원을 클릭하면 거래 종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체인링크, 테조스, 라이트코인, 금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P 500지수, 주가지수, 에너지, 금속, 외환, 금리 등의 거래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모든 것을 지원하고 트롤박스까지 지원한다면 현존하는 최고의 거래소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레버리지

 

페멕스는 1~100배의 격리마진과 교차마진 모두를 지원합니다.

 

레버리지 부분의 펜을 클릭하면 자신이 원하는 배율로도 거래가 가능합니다.

 

또한 위험한도를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방식

 

주문방식은 지정가, 시장가, 조건부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지정가 주문은 내가 원하는 가격에 주문을 걸어서 체결하는 방식으로 수수료를 -0.025%만큼 돌려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있습니다.

 

시장가 주문은 현재 거래되는 시장 가격으로 즉시 체결됩니다. 빨리 거래를 체결하고 싶거나 급작스러운 급등, 급락시 포지션을 잡거나 포지션을 빨리 정리하고자 할 때 유용합니다. 지정가 거래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보다 빨리 체결을 완성시켜서 이익을 극대화하거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서 시장가 주문을 병행하는 주문 방식이 현명합니다.

 

조건부 주문은 지정가 주문과 시장가 주문이 있고 발동방식을 '최근 거래 가격'과 '시장평균가격' 2가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지정해둔 발동가격을 상향돌파하거나 하향돌파한다면 지정해둔 수량만큼 지정한 가격에 주문이 발동됩니다.

 

Post-Only : 체크한다면, 시장가는 발동되지 않고 지정가로만 거래가 이루어집니다.

Reduce-Only : 체크한다면, 보유한 포지션의 감소(익, 손절)만 가능하며, 추가적으로 포지션을 늘리는 거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가격지정주문(Good Till Cancelled Order) : 취소할 때까지 주문이 유지되는 방식

일부거래주문(Immediate Or Cancel Order) : 즉시 체결된 수량을 제외한 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되는 방식

전체거래주문(Fill Or Kill Order) : 전체물량이 체결가능하다면 체결하되, 물량중 일부라도 체결될 수 없다면 주문이 자동적으로 취소되는 방식

 

↓ 아래 이미지는 7700을 돌파시 7694.5에 주문을 발동하라는 조건부 주문입니다.

 

 

[주문계산기]

 

주문방식 맨 우측에 계산기 모양의 아이콘이 있는데 그것을 클릭하면 아래 이미지처럼 손익, 목표가, 강제청산가 등을 계산할 수 있는 계산기를 지원합니다.

 

 

 

펀딩비

 

비트멕스와 동일하게 8시간 단위로 펀딩비를 지급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펀딩비율은 좌측 하단에 표시되며 다음 번 펀딩 지급까지 남은 시간이 괄호안에 표시됩니다.

 

 

트롤박스(채팅창)만 지원한다면 엄청난 마진거래소가 되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이상 페멕스의 인터페이스에 대해서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현재 가입 보너스와 입금 보너스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무료로 받은 보너스로 마진거래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