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선물거래소/페멕스

페멕스(Phemex) - 비트코인 출금하기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페멕스에서 비트코인을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페멕스에서 출금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3가지 전제 조건이 있습니다.

1. 먼저 입금을 단 한번이라도 진행할 것

2. OTP 설정을 진행할 것

3. 출금할 주소를 미리 등록할 것

위 세가지만 미리 진행해주시면 생각보다 간단히 비트코인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저는 페멕스에 가입하면 보너스로 지급받는 20달러로 오늘 하루동안에 약 311달러인 원화로 37만원정도의 수익을 거뒀습니다. 그래서 일부를 출금해보기로 하겠습니다. 페멕스에서는 무조건 1회 이상의 비트코인을 입금해야 출금을 진행할 수 있어서 미리 페멕스 비트코인 지갑으로 약 3만원정도의 비트코인을 업비트에서 보내놓았고 OTP 설정도 완료해놓았습니다. 여러분도 출금을 위해서는 OTP 설정을 미리 해놓으시고 소량의 비트코인도 페멕스 비트코인 지갑으로 보내놓으시기 바랍니다.

초보자분들은 아래 이미지들을 보면서 따라하시면 큰 불편없이 출금을 완료할 수 있으니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페멕스의 비트코인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초보자를 위해서 자세히 설명하다보니 조금 길어졌지만 위에서 말씀드린 3가지를 미리 등록해놓으면 보다 빠르게 출금을 진행할 수 있다는 것만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아직 페멕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고 저처럼 보너스로 받는 20달러로 대박을 이루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