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거래방법 - BNB를 활용하여 선물거래 거래수수료 할인받기



 

바이낸스에서 거래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은 두가지입니다. 첫째는 아래의 배너를 통해서 가입하는 방법이고, 또 하나는 BNB로 수수료를 내는 방법입니다.

 

 

만약 바이낸스에 아무런 레퍼럴 코드 없이 접속하여 선물 계정을 개설하신다면 아래 이미지의 "선물 레퍼럴 코드" 부분에 "date"를 입력하시면 거래수수료 10%를 할인받을 수 있으니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선물거래는 현물거래와 마찬가지로 계약시마다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그런데 현물거래와는 다르게 레버리지가 있어서 해당 레버리지 비율만큼 수수료도 증가하게되어 수수료가 항상 부담이 되는데 이 수수료를 BNB로 납부하게 되면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BNB로 수수료를 납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선물거래 화면이나 현물거래 화면에서 지갑을 클릭하여 "현물계정"을 선택합니다.

 

 

2. 현물계정 화면의 중간쯤에 있는 검색창에 "BNB"를 입력한 후 검색하시면 여러가지 BNB 관련 코인들이 나타나는데 첫번째 있는 BNB에서 우측에 있는 "거래"를 클릭하면 "BNB/USDT"를 찾을 수 있습니다.

 

 

3. BNB/USDT 거래화면에서 BNB를 원하는 수량만큼 구매하시면 됩니다.

 

 

4. 구매한 BNB를 이제 선물계정으로 보내면 되는데 현물계정 상단에 있는 "전송"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송화면에서 금액입력란에 BNB수량을 넣고 하단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BNB가 선물계정으로 전송됩니다.

 

 

5. 구매하신 BNB가 선물계정으로 전송되면 거래시마다 발생하는 거래수수료를 BNB에서 먼저 차감을 하게되고 할인받게 됩니다. 그냥 전송만 해놓으시면 됩니다.

암호화폐 거래는 가장 큰 문제가 수수료입니다. 수수료를 얼마나 절약하느냐가 관건입니다. 예전에 코인원에서 블랙레벨일때 수수료가 무료여서 마음대로 매매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코인원 블랙레벨이 한달 거래금액이 500억인가 1천억원인가를 넘어야 달성할 수 있었는데 지금 생각하면 어떻게 한달에 500억, 1천억원을 거래했는지 참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아직 전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가입하시면 거래수수료를 할인받으실 수 있으니 꼭 할인혜택을 받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