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월렛 NFT

바이낸스에서 카이카스 지갑으로 코인 전송하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NFT 구매와 판매를 위해 오픈씨를 이용할 경우 메타마스크와 함께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카이카스 월렛으로 코인을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출금을 위한 전제 조건 2가지

1. 카이카스 지갑이 만들어져 있어야 합니다.

2. 바이낸스에서 KLAY를 구매를 해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클레이를 거래소에서 매수해서 가지고 있다는 전제로 포스팅을 작성하니 전송하려는 분들은 먼저 클레이를 거래소에서 매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바이낸스에 거래하고 남은 짜투리 클레이가 있어서 그것을 이용해서 전송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카이카스 지갑을 만드는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게 만들수 있습니다.

 

https://coinx.tistory.com/402

 

각종 에어드랍을 위한 카이카스(KaiKas) 지갑 반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각종 에어드랍을 받을 때 카이카스 지갑을 넣으라고 하는데 도대체 카이카스 지갑은 어떻게 만들고 주소는 어디에서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

coinx.tistory.com

 

바이낸스에서 카이카스로 코인 전송하기

1. 바이낸스 거래소 Fiat and Spot(법정화폐 및 현물) 지갑으로 이동하여 KLAY 우측의 "Withdraw"를 클릭합니다.

 

2. 카이카스에 있는 클레이 지갑 주소가 바이낸스 주소록에 없으니 Address Management를 클릭해서 주소를 먼저 추가해주세요.

 

3. "Add address" 버튼을 클릭합니다.

 

4. Address label은 본인이 주소를 쉽게 알아보기 임의로 작성하는 라벨로 KaiKas라고 입력해두시면 됩니다.

Coin에서 Klay(Klaytn)을 선택.

Address에 본인의 카이카스 지갑 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Address origin에서는 Wallet를 선택하고 월렛에 카이카스가 있으면 선택, 없으면 Order를 선택후 Kaikas라고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화이트리스트에 추가하실 분들은 하단의 whitelisted 옆에 체크 표시를 하고 "Save" 버튼을 눌러주세요.

 

5. 카이카스 지갑 주소를 모르시는 분들은 이렇게 카이카스 월렛을 활성화하면 윗쪽에 있는 '클립보드에 복사'를 클릭해주시면 주소가 복사되니 바이낸스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6. 다시 출금 화면으로 돌아와서 화면을 새로고침(F5)을 해주면 Address Book이 활성화되고 방금 입력한 카이카스 지갑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7. 이렇게 코인에서는 KLAY를 선택, 주소록에서 카이카스 선택, 그리고 Withdraw amount에는 출금할 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우측의 MAX를 누르시면 최대값이 입력됩니다. 다 입력하셨으면 "Withdraw"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8. 출금 내용을 확인하신후, "Continue" 버튼을 눌러주세요.

 

모바일에서 출금시에는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Send via Crypto Network는 가상화폐로 전송한다는 것으로 그곳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렇게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하단의 내용에 대해서 이해했다는 부분에 체크하시고 "Confirm"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PC버전에서는 나타나지 않으나 모바일버전에서는 이런 메시지가 나오니 위와 동일하게 처리하시면 됩니다.

 

9. 이부분은 사용자의 보안 설정에 따라서 각각 다르게 나타납니다. 저는 출금을 위해서는 이메일, 전화, OTP설정까지 해야 출금이 되도록 설정해놓아서 까다롭지만 이메일과 OTP만 뜨시는 분들은 그것만 인증해주시고 "Submit"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10. 출금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Complete" 버튼을 눌러주세요.

 

11. 출금요청한지 1분도 채 되지 않았는데 바이낸스에서 보낸 클레이가 카이카스 지갑에 도착했습니다. 전송속도가 상당히 빠릅니다.

 

이렇게 바이낸스에서 카이카스 지갑으로 코인을 전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클레이 뿐만 아니라 클레이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다른 코인들도 카이카스 지갑으로 전송이 가능하니 동일한 방법으로 전송하시면 됩니다.

여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코인으로 인생 역전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