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월렛 NFT

NFT거래소 솔씨(SolSea)연동 팬텀 지갑 만드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NFT 거래소인 솔씨를 이용하기 위한 팬텀 월렛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SOLSEA(솔씨)는 솔라나 생태계의 오픈씨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솔씨가 팬텀이나 솔렛을 통해서 이용하기 때문에 NFT 거래소인 솔씨를 이용하고자 한다면 먼저 팬텀이나 솔렛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1. 구글 크롬검색창에서 Phantom을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어나 네이버 웨일이 아닌 반드시 크롬창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https://phantom.app/

 

Phantom - A friendly Solana wallet built for DeFi & NFTs

A crypto wallet reimagined for DeFi & NFTs

phantom.app

 

2.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3. "Chrome" 브라우저 로고를 클릭합니다.

 

4.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팬텀이 크롬브라우저에 추가 되었습니다.

7. 브라우저 상단의 퍼즐 조각을 클릭하시면 팬텀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압정 버튼에 체크하시면 메타브라우저나 카이카스처럼 밖으로 보이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antom"을 클릭해주세요.

 

8. "새 월릿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서비스 약관에 체크한 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세요.

 

10. 복구용 비밀 문구는 반드시 메모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이 구절을 잃어버리면 팬텀에 자산이 아무리 많아도 찾을수 없습니다. 반드시 메모를 하시고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키보드 단축키로 Alt + Shift + P 버튼을 누르면 팬텀을 바로 불러낼 수 있다고 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팬텀 지갑 생성이 완료되었습니다.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팬텀 월렛 메인화면 모습입니다. 각종 네트워크 및 토큰, 코인 스왑이 가능합니다.

 

14. 팬텀 월렛 기능 설명입니다. 코인을 입금할 때 사용하는입금주소는 윗쪽 상단의 Wallet1이라는 부분을 클릭하시면 주소가 복사됩니다.

 

이상으로 팬텀 지갑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NFT 거래소인 솔씨를 이용하려면 팬텀이나 솔렛은 거의 필수라 잘 이용하셔서 대박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수수료 20% 할인코드 ↓
https://partner.bybit.com/b/best

바이비트 앱 - 한방에 끝내는 회원 가입 및 입금, 환전 및 거래 방법
https://coinx.tistory.com/327

바이비트 앱 - 한방에 끝내는 수익금 환전 및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3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