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월렛 NFT

NFT 이미지 메이커 고아트 포토르(GOART FOTOR) 가입 및 이용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요즘 가장 핫한 이슈인 NFT를 위한 NFT 이미지 메이커인 고아트(GoArt) 포트로에 가입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otor(포토르)는 이미지 편집디자인 기업입니다. 거기에서 아주 간단한 작업만으로 사진을 그래픽화 시켜주거나 다양한 회화 작업, 고호나 피카소 작품의 기법으로 이미지를 변환시켜 주기도 합니다. 팝아트 표현이나 펜슬 드로잉 기법, 또는 잉크나 비잔틴 양식의 미술품처럼 이미지를 변환시켜주는 상당히 편리한 도구들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정말 간단합니다. 그냥 이미지를 불러와서 자신이 원하는 표현의 샘플을 클릭하면 곧바로 변환되고 바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만 고화질의 다운로드나 워터마크가 없는 이미지를 원하면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면 됩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이미지 크기도 기본으로 720픽셀에서 1000픽셀 정도를 제공하니까 홈페이지를 꾸미거나 드로잉 작업, NFT 작업을 하실때 충분히 도움이 될만한 홈페이지입니다. 아래의 따라하기 강좌를 보면서 NFT를 만드셔서 오픈씨나 솔씨 같은 곳에 업로드하고 NFT를 매출을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GoArt로 NFT 작업을 해서 오픈씨에 올려볼 생각입니다. ^^

 

고아트(GoArt) Fotor 가입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포토르에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fotor.com/

 

Fotor – Free Online Photo Editing & Graphic Design Tool

With Fotor, you can do photo editing, photo collage and graphic design online easily and efficiently. There are also smart tools like background remover, resize, AI art effect, etc.

www.fotor.com

 

2. 우측 상단의 "Sign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처음 접속이라면 바로 로그인이나 가입화면으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3. 로그인 화면 맨 아래에 있는 "Sign Up" 을 클릭합니다.

 

4. 구글로 로그인되어 있는 분들은 "Sign up with Google"를 클릭하면 아주 간단하게 구글과 연동되면서 가입이 완료됩니다. 만약 네이버나 다음 같은 이메일로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Sign up with email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5. 이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를 넣고 약관 동의에 체크 후,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아주 간단하게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특별히 인증과정은 거치지 않아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정보를 수정하고 싶으시다면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후 My Account에서 수정하시면 됩니다.

 

 

GoArt 포토르(Fotor) 이용 방법

1. 포토르 홈페이지 메인화면 중간에 있는 "GoArt - Al Art Creator" 이미지를 클릭합니다.

 

2. "Open image"를 클릭해서 본인이 편집하고 싶은 이미지를 불러옵니다.

 

3. 저는 맨 윗쪽에 있는 독수리 이미지를 편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 이미지를 불러오면 랜덤이나 Pop Art Drawing 기법으로 변환이 되거나 마지막 작업했던 표현 기법으로 변환이 되는 과정을 거칩니다. 용량이 작은 것은 1~3초면 완료되고 이미지 용량이 큰 것은 5~7초 정도 걸리기도 합니다. 제가 편집하려는 독수리 이미지는 4000×2724픽셀이나 되는 상당히 고용량의 이미지 파일인데 5초 정도 걸렸습니다.

 

6. 독수리 이미지가 변환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원본 이미지이고 그 아래 이미지가 변환된 그래픽 이미지입니다.

 

[원본 이미지]

 

[변환 이미지]

 

오~ 생각보다 멋진 그래픽 이미지가 완성되었습니다. 다만 원래 이미지에 GoArt라는 워터마크가 생성되었습니다.

7. 고아트의 기능과 메뉴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좌측의 이미지 - 각종 표현 기법 샘플로 클릭하면 해당 기법으로 이미지가 변환됨

+Change image - 다른 이미지 불러올 때

Download - 편집한 이미지를 저장

Intensity - 표현기법의 강도 조절

Start free trial to remove watermark - 워터마크를 없앨 때(유료결제)

 

8. 워터마크를 없애거나 더 큰 용량의 고화질 이미지 다운로드를 하시려면 맨 하단의 Start free trial to remove watermark를 클릭하신 후 결제하시면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고아트에서 워터마크 제거를 하고 이용하고 싶다는 분들을 위해서 유료 결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FT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Art로 만든 제 #NFT첫작품

https://opensea.io/assets/0x495f947276749ce646f68ac8c248420045cb7b5e/1233600762881143032345368612578937216553023663745532281788930423351930781696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