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 선물거래소

고수익 알바 - ZOOMEX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고수익을 만들자!

반응형

레퍼럴 프로그램과 제휴 프로그램

해외거래소는 대부분 레퍼럴 프로그램과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레퍼럴 프로그램은 특별한 신청없이 누구나 자신의 추천 코드를 이용해서 지인이나 친구를 소개하여 거래수수료의 일부를 수익으로 받는 것이고, 제휴 프로그램은 그보다 업그레이드된 추천 프로그램으로 레퍼럴 프로그램보다 더 높은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적으로 레퍼럴 프로그램은 추천인들이 거래하여 발생하는 거래수수료의 10~20% 정도를 지급받는 반면, 제휴 프로그램은 그보다 훨씬 높은, 거래수수료의 최대 60%까지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천활동을 하시려면 무조건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최고입니다.

다만 제휴 프로그램은 신청한다고 누구나 다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블로그나 유튜브, SNS 또는 각종 커뮤니티를 운영하는 분들이 선정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자신이 블로그, 유튜브, SNS 등을 운영하고 있거나 운영할 계획이라면 반드시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셔서 고수익을 창출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프로그램 수익 내역

고수익이라는 말을 사용하였는데 진짜 고수익이 되는지 한번 보여드리겠습니다. 아래 나와있는 이미지는 세계 1위 바이낸스 거래소의 제 추천 수익입니다. 고수익이 되는 바이낸스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지 못해서 단순히 레퍼럴 프로그램만 이용해서 수익을 냈는데도 지난 1년간 0.72770274BTC의 수익을 거뒀습니다.

 

0.72770274BTC가 어느 정도인지 감이 안오실꺼라 생각합니다. 오늘 시세로 약 2,257만원 수익입니다. 현재는 비트코인의 시세가 3천만원대로 하락했지만 최고가였던 8천만원대로 계산한다면 약 6천만원 정도가 됩니다. 또한 제가 바이낸스에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해서 운영중이었다면 2배인 약 1억 2천만원 정도의 수익이 되었을 겁니다.

 

대부분 선물거래를 하는 유튜버들의 벌어들이는 수익은 유튜브 수익보다 제휴 프로그램 수익이 몇십배, 몇백배는 많습니다. 그들이 억단위 거래를 할 수 있는 이유는 원래 돈이 많아서기 보다 해외 거래소 제휴 프로그램 수익이 매일 매일 몇백, 몇천 만원씩 쌓이기 때문입니다.

바이낸스는 현재 국내 특금법에 의해서 각종 규제가 많아져서 한국인들의 제휴프로그램 신청을 받지 않고 있어서 이용할 수 없고, 아직 OKX, MEXC, BITGET, ZOOMEX, BYBIT, PHEMEX 등의 거래소는 운영중이므로 그곳의 제휴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추천 프로그램의 장점

- 잠을 자도, 밖에서 놀아도, 여행을 가도 추천인이 거래만 하면 수익이 발생

- 거래량이 많은 추천인 한 두명만 잡아도 하루에 몇십만원에서 몇백만원의 수익도 가능

- 한번 잡은 추천인은 거래소 KYC인증 때문에 탈퇴하기 전까지는 계속 자신의 추천인이 됨

ZOOMEX 거래소 제휴 프로그램

ZOOMEX 거래소 소개

ZOOMEX거래소는 세계 20위권 거래소로 21년 11월에 론칭하였습니다. 아직까지 한글을 지원하고 있어서 영어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들이 MEXC와 더불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암호화폐 거래를 지원하고 USDT 무기한 선물거래와 인버스 무기한 선물거래를 주로 다룹니다.

선물거래 지정가 수수료율 : 0.02%

선물거래 시장가 수수료율 : 0.06%

최대 30% 까지 수수료 할인 가능

ZOOMEX 제휴 프로그램 요약

- 레퍼럴 배분 : 최대 40%

- 수익금 지급 : 매일

- KYC 인증 : 불필요

ZOOMEX 파트너 수익

주멕스(ZOOMEX) 파트너 레퍼럴 수익은 자신이 초대한 가입자의 거래 수수료의 40%입니다.

ZOOMEX 파트너 가입시 요구되는 사항

아래와 같은 정보를 입력한 후에 파트너 승인이 되면 파트너로 활동하여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 UID(ZOOMEX 회원가입시 확인 가능)

-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 홍보수단

- 연락처(트위터, 텔레그램 등 SNS 정보)

ZOOMEX 제휴 프로그램에 어떻게 가입하나요?

주멕스 파트너 활동을 하기 위해서는 우선 주멕스 거래소에 회원가입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신 후 UID 코드를 부여받아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주맥스 수수료할인코드 ↓
https://partner.zoomex.com/aff/zx36907

 

1. 위의 배너를 클릭하여 ZOOMEX 프로모션 회원가입을 합니다. 추천코드에 ZX36907 이 자동입력되지 않았다면 입력해주시면 30% 수수료 할인을 받게 됩니다.

 

2. 회원 가입을 완료한 후, 주멕스에 로그인을 하고 화면 하단에서 "파트너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3. 파트너 가입 페이지에서 "신청하기"를 클릭합니다.

 

4. 이름과 이메일, 비번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제휴 파트너 신청을 합니다.

 

5. ZOOMEX 심사 후, 파트너 계정이 승인되면 홍보활동을 통해서 수익을 만드시면 되겠습니다.

고수익 알바인 바이비트 제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혹시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레퍼럴프로그램, #제휴프로그램, #선물거래소, #선물거래소추천프로그램, #거래소추천프로그램, #거래소친구추천, #리퍼럴코드, #레퍼럴코드, #ZOOMEX레퍼럴코드, #거래소추천코드, #거래수수료할인코드, #선물거래, #현물거래, #리워드, #affiliate, #추천수당, #리베이트, #고수익알바, #고수익부업, #고수익투잡, #고수익재태크, #집에서하는알바, #PC알바, #단순알바, #고수익, #아르바이트, #대학생아르바이트, #거래수수료, #거래소, #가상화폐, #코인, #비트코인, #추천인, #리워드이벤트, #바이비트파트너, #바이비트제휴프로그램, #파트너프로그램, #주멕스, #ZOOME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