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데바야Devaya - 거래소 살펴보기

반응형

데바야 거래소를 최초 이용하시려는 분들이 헷갈려 하는 부분이 있어서 간단하게 이미지로 설명해보았습니다. 레이아웃이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이용하는데 그리 큰 어려움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데바야 회원가입은↓여기를 클릭하세요.

DEVAYA 바로가기 ▶ 클릭

 

 

 

데바야는 가상화폐커뮤니티 및 각종 커뮤니티를 제공하고 활동에 따른 자체발행 암호화폐를 지급해 자체 거래소에서 매매가 가능합니다. 6월6일 데바야에서 거래소 채팅방이 데바박스가 오픈했습니다.

 

 

데바야는 회원가입후 전체게시판기준 글5회 댓글 10회를 쓰면 레벨업되어 이후부터 데바코인이 지급됩니다. 레벨별 지급은 아래를 참고바래요.

 

3레벨이 지급시작인거 보이시죠. 레벨이 오를수록 지급이 많이 됩니다.. 레벨은 데바코인 보유량에 따라 결정됩니다. 여기서 팁!! 글쓰고 댓글쓰면 받는 수량보다 글쓰고 다른 회원님한테 추천받는 수량이 더욱 많다는거 ㅎㅎ 꼭 성의있는 글 써야합니다.

3줄이상 안쓰면 회원님들이 추천 안해줍니다. ㅋㅋㅋ지급제한이란 게시판이 많다 보니 무제한 주는 것이 아니고 게시판별로 글10회 댓글2회 까지만 줍니다.

DEVAYA 바로가기 ▶ 클릭 

하지만, 추천은 계속주니 글쓰고 추천받는게 가장 좋아요^^ 이거 말고는 특별한게 없네요. 그냥 가입후 성의 있는 활동하심 됩니다.

 

현재 많은 회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있네요. 글등록은 정보제공 및 3줄이상의 제약이 있어서 양질의 정보가 많이 공유됩니다. 데바코인 현재 가격이 얼마냐고요 ㅎㅎ 1000원 어마어마하죠? 활동하고 출금되는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4개월여밖에 안된 신생이지만 양질의 정보가 가득합니다.

DEVAYA 바로가기 ▶ 클릭

그리고 데바야에 특별한 것이 또 있습니다. 바로 기부제도 인데요 다른 회원님 글등록한것에 대해 도움이 되었다면 기부버튼을 클릭해 0.1데바코인을 기부할수있습니다.

기부자에게는 30~200데바코인을 랜덤 추첨해 지급합니다. 위에 보시면 기부자가 수령한 수량입니다. 좋은 글에 기부하다 보면 좋은 선물이 선사되는곳 바로 데바야입니다.^^

가상화폐에 관심있는 분이라면 꼬 데바야를 찾아주세요

DEVAYA 바로가기 ▶ 클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