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

(33)
나를 놀리면 혼난다 누가 되었건 나를 놀랠키면 혼난당! 밥주라니까 다들 어디간거야?
오늘의 크립토 뉴스 2019.06.22 [美 유명 트레이더 "BTC, 목표 가격 10만 달러"] 작년 암호화폐 약세장을 예견했던 미국의 유명 암호화폐 트레이더 피터 브란트(Peter Brandt)가 트위터를 통해 "비트코인의 다음 목표 가격은 10만 달러"라고 말했다. 그는 "BTC/USD 차트가 2010년 이후 네 번째 포물선(parabolic) 패턴 단계에 진입했다"며 "45년간 어떤 자산의 로그 차트도 이런 포물선을 그리지 않았다. 비트코인은 유일무이한 시장이다"라고 말했다.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83...극단적 탐욕 단계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84) 보다 1 포인트 내린 83 포인트로 '극단적 탐욕' 단계를 유지했다. 이는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
절망이 아무리 어둡다 해도 어둠이 아무리 내린다 해도 덮을 수 없는 것이 있다. 그것은 아침이다. 함박눈이 펑펑 온다 해도 덮을 수 없는 것이 있다. 그것은 봄이다. 절망이 아무리 어둡다 해도 덮을 수 없는 것이 있다. 그것은 희망이다.
오늘의 크립토 뉴스 2019.06.21 [컨센시스 지원 기업 'Treum', 대마초 생산·유통에 블록체인 도입]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크립토와치(Crypto Watch)에 따르면, 블록체인 엑셀러레이터 컨센시스(ConsenSys)가 지원하는 블록체인 기업 트리움(Treum)이 미국 애리조나 주 소재 유기농 작물 재배회사인 Integrated CBD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양사는 대마초 씨앗에 고유넘버를 기록하고 재배, 판매 등 전 과정을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투명하게 기록한다는 설명이다. Treum이 개발한 유기농 작물 공급망 'Verified Organic'은 산업용 대마초에 대한 생산 및 유통 시스템에 도입될 예정이다. [니겔 그린 "英 보수당 대표에 브렉시트 강경론자 선출...암호화폐 자금 유입 가능성"] 금융 전문 미디어 아이..
시간이 지나면 그렇게 떨어져 나간다 프라이팬에 붙은 음식찌꺼기를 떼어내기 위해서는 물을 붓고 그냥 기다리면 됩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떨어져 나갑니다. 아픈 상처를 억지로 떼어내려고 몸부림치지 마십시오. 그냥 마음의 프라이팬에 시간이라는 물을 붓고 기다리면 자기가 알아서 어느 덧 떨어져 나갑니다.
이 모든 과정이 인생의 연습이다. 방황해도 괜찮아. 실패해도 괜찮아. 틀려도 괜찮아. 틀리면 고치면 되고 물어서 배우면 된다. 때로는 실패할 수도 있다. 그럴때는 넘어졌구나!하고 툭툭털고 일어서면 된다. 실패도 없고 방황도 없는 청춘은 청춘이 아니다. 이 모든 과정이 인생의 연습이다.
오늘의 크립토 뉴스 2019.06.20 [알리바바 핀테크 계열사 "암호화폐 발행 계획 없다"]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의 핀테크 계열사 앤트파이낸셜이 암호화폐 발행 계획이 없다는 입장을 재확인했다. 페이스북이 리브라 백서를 발표하기 몇 시간 전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코인데스크가 앤트파이낸셜에 암호화폐 발행 계획을 물었고, 앤트파이낸셜 대변인은 "이 문제에 대한 우리의 입장은 그대로다"라고 답했다. 앤트파이낸셜은 데카콘(기업가치 100억 달러 이상 스타트업)으로, 매달 5억여 명이 사용하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 알리페이를 운영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는 "전 세계 인구의 20%가 알리페이와 위챗페이(텐센트) 가입자다. 규제도 걸림돌이긴 하지만 중국은 이미 모바일 결제망이 잘 구축돼 있기 때문에 현재로서는 굳이 스테이블코인을 발행할 이유가 ..
오늘의 크립토 뉴스 2019.06.19 [크립토 '공포·탐욕 지수' 82...극단적 탐욕 단계 지속] 암호화폐 데이터 제공 업체 알터너티브(Alternative)의 자체 추산 '공포·탐욕 지수'가 전날(83) 보다 1 포인트 내린 82 포인트로 '극단적 탐욕' 단계를 유지했다. 이는 투자자들의 투자 심리가 전날보다 소폭 약화됐음을 나타낸다. 해당 지수는 0에 가까울수록 시장의 극단적 공포를 나타내며, 100에 가까울수록 극단적 낙관을 의미한다. [전 美 FDIC 의장 "페이스북 코인, 고객 예치금 사용용도 불분명"] 암호화폐 전문 미디어 CCN에 따르면, 최근 쉴라 베어(Sheila Bair) 전 미국 연방예금보험공사(FDIC) 의장이 CNBC와의 인터뷰에서 "페이스북의 암호화폐 프로젝트 리브라는 고객이 예치한 금액의 사용 용도에 대한 설명이..
파올로 코엘료 마법의 순간 세상에 완전히 틀린 건 없습니다. 고장난 시계조차도 하루에 두번은 제대로 된 시간을 가리키잖아요.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목적지를 절대 잊지 않는 것이다. 낯설고 거친 길 한가운데서 길을 잃어버려도 물어가면 그만이다. 물을 이가 없다면 헤매면 그만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목적지를 절대 잊지 않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