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12

(3)
메타마스크에 클레이튼 네트워크 추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요즘 카카오톡 클립에 있는 코인을 메타마스크로 이동을 하려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메타마스크 지갑에 어떻게 클레이튼 네트워크를 추가하는지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서 오늘 이 시간에는 메타마스크 지갑에 클레이튼 네트워크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 혹시 메타마스크 설치 및 이용방법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진행을 하신 후 따라하시면 됩니다. https://coinx.tistory.com/339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EP20, BSC)을 위한 메타마스크 설치 및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메타마스크 지갑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쁘게 살다보니 메타마스크 설치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이미지들을 만들어놓고 무려 6..
왕초보를 위한 팬케이크스왑과 메타마스크 연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메타마스크를 설치하고 토큰을 추가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팬케이크스왑과 메타마스크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히어로캣에서 HCT를 채굴한 후 메타마스크로 보내면 곧바로 다른 코인으로 환전이 안되기에 팬케이크 스왑을 이용해서 거래를 해야 합니다. ​ 히어로캣의 출금 방법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히어로캣에서 마이닝펫을 이용해 HCT를 채굴 2. 히어로캣에서 HCT를 메타마스크로 출금 3. HCT가 메타마스크에 입금되면 팬케이크스왑에서 BNB나 USDT로 환전 4. 메타마스크에서 바이낸스로 전송 5. 바이낸스에서 타 리플 등으로 환전후 국내거래소로 전송 6. 국내거래소에서 리플을 매도하여 현금화 ​ 참고로 거래소에 히어로캣이 상..
바이낸스 스마트체인(BEP20, BSC)을 위한 메타마스크 설치 및 이용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메타마스크 지갑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바쁘게 살다보니 메타마스크 설치하는 방법을 포스팅하려고 이미지들을 만들어놓고 무려 6개월이 지나버렸네요. ㅡㅡ, 오늘은 생각난 김에 저번에 만들어 놓은 이미지를 가지고 메타마스크를 설치하고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 ​ 메타마스트(METAMASK) 설치 1. 우선 아래 메타마스트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메타마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metamask.io/download.html 2. 여러분의 브라우저에 맞게 "Install MetaMask for Chrome" 버튼을 클릭합니다. 3. "Ch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