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6

(3)
코빗(korbit) - 채팅 서비스 오픈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에서 이제 거래하면서 ‘채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코빗 거래소에서 최신 가상자산 정보와 의견을 나누면서 거래를 해보세요. ​ 서비스 소개 코빗 채팅은 거래소에서 거래를 하면서 최신 가상자산 정보와 시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고객 확인과 은행계좌 연동이 완료된 회원이라면 누구나 채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대 상 고객확인 본인인증 및 신한은행 자동이체 연동 완료 회원 ​ 코빗 채팅 이용방법 ➊ 고객 확인과 은행계좌 연동을 완료한 회원은 코빗 거래소 좌측 하단에서 채팅 서비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➋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하고 이용 규정에 동의해주세요. ➌ 이용규정을 준수하여 거래소에서 가상자산 정보와 시장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나누어 보세요..
업비트에 메타마스크 개인지갑주소 등록하는 방법 개인지갑주소 등록 방법 1) 업비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에 [개인지갑 주소 관리]에서 [관리하기]를 선택해주세요. ​ 2) [개인지갑 주소 관리] 페이지에서 [주소 등록] 선택해주세요. *개인지갑 주소를 등록하기 위해 고객확인절차 및 2채널 추가 인증이 필요합니다. *모든 인증 절차 완료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 절차 : 고객확인절차 알아보기 2채널 추가 인증 : 카카오페이 인증을 사용하고 싶어요. ​ 3) 등록하려는 [지갑종류]를 선택 후 연결을 진행해주세요. *개인지갑 확장프로그램 설치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사용하신 브라우저에 따라 설치가 안될 수 있습니다) *미설치 되어 있을 경우, 개인지갑 주소 등록이 불가합니다. 확장프로그램 설치 가능한 브라우저 : 메타..
[korbit] 코빗x삼성페이 서비스 연동 안내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최초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입니다. ​ ‘가상자산 잔고 확인, 삼성페이를 통해 쉽고 간편하게!’ ​ 2022년 6월 9일 부터 삼성페이를 통해 코빗에 보유하신 자산의 잔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 적 용 일 시 : 2022년 6월 9일 부터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AOS ​ 연동 가이드 경 로 : 삼성페이 앱 로그인 > 메뉴 > 디지털 자산 > ‘korbit’ 선택 > 계속 > korbit 로그인 > 코빗 자산 연동 완료 보다 상세한 사항은 삼성페이 App에서 확인해주세요 ​ 유의사항 삼성페이 내 코빗 최초 연동시 코빗 모바일 웹을 통한 로그인을 진행해주셔야 정상 연동됩니다. 삼성 페이 앱 이용과 관련된 문의 사항은 삼성고객센터를 확인해 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