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8

(7)
[Zoomex] 총 상금 450,000 USDT! Zoomex 트레이딩 리그 시리즈 총 상금 풀 450,000 USDT! ​ 모든 ZOOMEX 열광 자를 위한 Zoomex 트레이딩 리그 시리즈 총 상금 450,000 USDT와 함께 ZOOMEX 트레이딩 리그 시리즈(5라운드)가 시작됩니다!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1. 100,000 USDT 상당의 행운권 추첨! 2. 상금 풀의 5%는 적격 거래량을 가진 10명의 사용자에게 무작위로 분배됩니다. 3. 대회 기간 동안 등록한 신규 등록 사용자라면 절대적으로 20 USDT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기간(1차) 등록 기간: 8월 23일 10:00 UTC - 8월 31일 10:00 UTC 대회 기간: 8월 27일 10:00 UTC - 9월 2일 10:00 UTC 보너스 지급: 9월 22일 이전 ​ 참가 조건 USDT 순자산..
[Zoomex] 웰켐 투 주멕스 최대 100% 입금 페이백 이벤트 최대$580 증정금 지급! 안녕하세요. 올바른 투자의 시작 주멕스입니다. ​ 주멕스 신규 회원을 위한 웰켐 투 주멕스 최대 100% 입금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신규 회원은 입금 후 거래량 만족 시, 최대 580 USDT 증정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22.08.16 - 2022.08.25 23:59(KST) ​ 이벤트 대상 : 신규 회원(입금 이력이 없는 회원) ​ 참여방법 1. 주멕스 회원 가입 ▶ 클릭 2. 휴대폰 인증(이미 인증을 완료한 회원 제외)&참여하기 버튼 클릭 3. 주멕스로 입금하고 거래하기 4. 해외 거래소 입금 회원 구글폼 제출 *거래량 총 상금풀은 $20,000로 10,50,180 USDT 증정금이 랜덤 지급됩니다. 이벤트 혜택 - 이벤트 1 (최대 100% 페이백): 신규 회원의 ..
업비트(Upbit) - 트래블룰 미준수 코인 입금 반환 절차 안내 입금 반환 절차 안내 ​ 트래블룰이 시행됨에 따라 트래블룰 미준수 입금, 출처가 불분명한 입금, 그리고 제3자로부터 받은 입금(단, VV 트래블룰 솔루션 연동 VASP를 통한 제3자 입금은 제외)에 대해서는 아래의 절차를 참고하여 1:1 문의하기로 입금 반환을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하신 내용에 문제가 없으면 반환 처리가 진행되며 처리 완료까지는 수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반환 수수료의 경우, ‘출금수수료(입출금 이용 안내 > 입출금 수수료 참고)'를 제외한 수량이 반환됩니다. ​ *단, 정수 단위로만 입출금이 가능한 디지털 자산(NEO 등)의 경우, 출금 수수료를 소수점 첫째 자리에서 반올림하여 반환 수수료를 책정하며, 해당 수량을 제외한 수량이 반환됩니다. * 입금 대기 중인 건이 입금 가..
고수익 알바 - ZOOMEX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고수익을 만들자! ​ 레퍼럴 프로그램과 제휴 프로그램 해외거래소는 대부분 레퍼럴 프로그램과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레퍼럴 프로그램은 특별한 신청없이 누구나 자신의 추천 코드를 이용해서 지인이나 친구를 소개하여 거래수수료의 일부를 수익으로 받는 것이고, 제휴 프로그램은 그보다 업그레이드된 추천 프로그램으로 레퍼럴 프로그램보다 더 높은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 일반적으로 레퍼럴 프로그램은 추천인들이 거래하여 발생하는 거래수수료의 10~20% 정도를 지급받는 반면, 제휴 프로그램은 그보다 훨씬 높은, 거래수수료의 최대 60%까지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천활동을 하시려면 무조건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최고입니다. ​ 다만 제휴 프로그램은 신청한다고 누구나 다 이용할 수..
고수익 알바 - OKX 파트너 프로그램으로 고수익을 만들자! 레퍼럴 프로그램과 제휴 프로그램 해외거래소는 대부분 레퍼럴 프로그램과 제휴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레퍼럴 프로그램은 특별한 신청없이 누구나 자신의 추천 코드를 이용해서 지인이나 친구를 소개하여 거래수수료의 일부를 수익으로 받는 것이고, 제휴 프로그램은 그보다 업그레이드된 추천 프로그램으로 레퍼럴 프로그램보다 더 높은 커미션을 받을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입니다. ​ 일반적으로 레퍼럴 프로그램은 추천인들이 거래하여 발생하는 거래수수료의 10~20% 정도를 지급받는 반면, 제휴 프로그램은 그보다 훨씬 높은, 거래수수료의 최대 60%까지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천활동을 하시려면 무조건 제휴 프로그램을 신청하셔서 진행하시는 것이 최고입니다. ​ 다만 제휴 프로그램은 신청한다고 누구나 다 이용할 수 있..
주멕스(Zoomex) - 가상자산사업자(VASP) 고팍스 입출금 지원 안내 안녕하세요. 올바른 투자의 시작 주멕스입니다. ​ 트래블룰 솔루션 가상자산사업자(VASP) 추가되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VASP 고팍스(Gopax) ​ 안내사항 고팍스에 먼저 주멕스 주소 등록 후, 입금할 수 있습니다. ​ 주의사항 수취인의 정확한 정보 확인을 위해 KYC 인증을 완료해야 합니다. 출금 신청을 하시는 경우, 수취인 영문 이름은 KYC 인증을 완료한 이름으로 정확히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영문 성, 이름 순서 및 띄어쓰기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수취인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출금 반영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추후 주멕스는 VASP 대상을 점차 확대해나갈 예정입니다.
오직 주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더블+1 이벤트 주멕스 거래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한글을 지원하는 선물거래소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주멕스 공지사항 내용입니다. 안녕하세요. 올바른 투자의 시작! 주멕스입니다. 신규 회원 입금 후 거래량 만족 시 최대 600 USDT 증정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NEW 추천 프로그램 출시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기간: 2022.08.04 - 2022.08.14 23:59(KST) 이벤트 대상: 신규 회원(입금 이력이 없는 회원) ​ 참여방법 1. 주멕스 가입하기 ▶ 클릭 2. 휴대폰 인증(이미 인증을 완료한 회원 제외)&참여하기 버튼 클릭 3. 주멕스에 입금하고 거래하기 ​ 더블+1 총 혜택 - 이벤트 1(총 $600 혜택): 신규 회원의 첫 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