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멕스(Phemex) - 세계 최초 골드/달러 마진거래소

반응형

 

 

 

오늘 여러분에 알려드릴 거래소는 암호화폐 파생상품(마진) 거래소인 Phemex 페멕스 소개입니다.

단순한 거래방식(Trade Simple)을 슬로건으로 하는 업계 최초 골드/달러 무기한 계약거래까지 오픈한 페멕스!

디지털자산(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인 페멕스(phemex)가 지난 3월 17일부터 골드/달러 무기한 계약 거래를 오픈하며 최대 100배의 레버리지(마진거래)로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페멕스는 2020년에 주가지수, 에스앤피(S&P) 500지수, 금리, 외환, 에너지, 금속 등의 거래도 지원할 계획이라고 합니다.ㅎㄷㄷ 이러다 모든 마진거래는 페멕스가 다 씹어먹을 것 같네요. 비트멕스나 바이비트, 바이낸스 등이 긴장할 듯 ^^

 

 

 

 

페멕스에서 제공하는 골드/달러 무기한 계약의 사이즈는 개당 0.001트로이 온스 금의 가치와 상당하며 해당 가격은 1Forge.com (40%), GoldPrice.com (20%), itBit.com (15%), Bitfinex.com (15%), 및 Kraken.com (10%)에 의해 정해져 가격을 실시간 업데이트를 합니다.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페멕스는 잭 타오와 8명의 전직 모건스탠리 임원들이 창립했습니다. 지난 6개월 동안 일평균 거래대금이 6천만 달러에서 6억 달러까지 10배로 상승해 하루 거래대금이 최고 26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이는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암호화폐 파생상품 거래소 중에 5위 안에 들어가는 수치이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페멕스의 공동 설립자이며 저지연성 대규모 알고리즘 거래 플랫폼 전문가인 Jack Tao는 “유저들에게 강력한 거래 성능과 빈틈없는 거래 체험을 제공하여 믿을 만한 자산관리 플랫품을 구축하는 것이 페멕스의 목표이다” 고 말했습니다.

 

페멕스 관계자에 따르면 페멕스의 거래 엔진은 초당 30만 개의 거래를 쉽게 처리할 수 있고 주문 입력부터 처리까지 대기시간은 0.0002초도 걸리지 않은 고가용성 거래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멕스는 메인 계정 밑에 최대 200개의 서브 계정을 개통할 수 있고 사용자의 자산은 계층구조의 결정적 방식HD 콜드월렛 시스템을 이용하여, 각 이용자들에게 독립된 입금 계좌를 발급하며 모든 자산은 콜드월렛에 안전하게 보관되고 비트코인 이체(출금)는 오프라인 검토를 엄격하게 진행해 하루 3회 출금이 가능합니다. 타 거래소에 1회만 출금이 가능한 것에 비하면 유저 편의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지난 3월 12일, 페멕스는 블록체인 업계 제일 큰 투자 기금회인 NGC Ventures에서 35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A 투자금을 받았습니다. 이에 페맥스 공동 창립자인 Jack Tao는 “조달한 자금을 바탕으로 새로운 암호화폐 파생상품 개발 및 한국, 일본 러시아 등 글로벌 사업을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페멕스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링크, 테조스, 골드의 무기한계약(영구계약)을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마진거래소들이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리플만을 취급하는데 페멕스는 테조스와 링크를 파생상품으로 만나볼수가 있습니다.

 

저도 100달러 정도를 이체시켜서 이것저것 경험해보면서 일주일간 테스트를 해본 결과 채팅창인 트롤박스만 지원한다면 비트멕스는 그냥 망한다는 느낌이 지배적이었습니다. 비트멕스의 레이아웃을 거의 다 그대로 지원하면서 렉, 버퍼링, 끊김 현상 같은 것은 찾아볼수도 없고 출금은 하루 3회, 리퍼럴 프로그램도 비트멕스의 최대 20%에 비해서 페멕스는 최대 50%라 훨씬 좋습니다.

페멕스에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 아래 배너를 클릭하고 가입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입시 특별히 요구하는 신분증명이 없고 회원가입이 간단해서 20초정도면 완료됩니다. 또한 가입하고 나면 2달러 상당의 비트코인이 지급되어 테스트를 해볼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더 보너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커뮤니티 보너스와 입금보너스를 이용해서 최대 72달러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멕스와 페멕스의 차이점을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채팅창만 있으면 조만간 거래량 1위를 차지할 것 같은 페멕스입니다.

아래 캡쳐 이미지는 페멕스의 레이아웃입니다. 라이트모드, 다크모드로 배경 색상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창들은 비트멕스와 동일하게 크기 조절이 가능하고 이동도 자유롭게 창의 위치를 변경할 수 있어서 자신이 보기 편리한 방식으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비트멕스에서 약간 불편한 점이 비트멕스는 자신의 자산 대비 지정가와 수량에 맞게 USD를 수동으로 입력해야 하는데 페멕스는 25%, 50%, 75%, 100%를 간단 클릭으로 입력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또한 비트멕스는 하루 1회만 출금이 가능하지만 페멕스는 UTC기준 0:00, 08:00, 16:00 시간에 하루 3차례 출금을 처리합니다.

 

이상 페멕스 거래소에 대해서 간략하게 살펴보았습니다. 회원수가 15만명을 돌파하며 신규 회원 웰컴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아래 로고를 클릭하고 가입하셔서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 잘 투자하셔서 대박을 이루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