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채굴] - 왕초보를 위한 Grass 코인 채굴 방법 총정리(Feat. PC, 모바일)

코인월렛 NFT|2024. 3. 25. 01: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솔라나 생태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GRASS코인 무료 에어드랍(채굴)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고자 합니다.

채굴 방법이 너무 간단합니다.

가입하고 크롬브라우저 확장기능을 설치후 PC나 휴대폰이 켜져 있으면 끝!

 

GRASS코인이란?

 

Grass 네트워크란 개인이 사용하는 인터넷 대역폭중에서 사용하지 않는 대역폭을 필요로 하는 곳에 재판매하는 네트워크 서비스입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우리가 가정에서 사용하기 위해서 인터넷을 신청하면 500메가니, 1기가니 하는 상품을 구매하게 됩니다. 1기가랜의 경우 초당 125메가의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는데 실제로 이 대역폭을 100% 다 사용하는 가정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 10분의 1 정도만 사용하는데 Grass에서는 이렇게 남는 개인용 네트워크 대역폭을 AI업체들에게 재판매하고 그 수익을 Grass 이용자들에게 나누어주는 서비스를 합니다.

[Grass 블로그]

https://www.getgrass.io/blog

[Grass 트위터]

https://twitter.com/getgrass_io

 

 

GRASS 전망

 

AI랩의 최우선 과제는 실시간 데이터 학습에 있고 정확한 학습을 위해서는 많은 양의 데이터를 학습해야 합니다. 그리고 AI관련 기업들은 다양한 데이터에 접근하기 위해서는 지역의 홈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개인용 홈네트워크의 대역폭을 AI관련 기업들에게 재판매할 수 있는 수요가 충분하기에 수익이나 성장 가능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특히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에서 1월 15일에 Grass를 AI섹터로 분류하고 언급했다는 점을 주목해야 합니다.

 

 

또한 솔라나 SAGA에 탑재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대상승장을 주도했던 코인들이 바로 솔라나 생태계 코인이고, 솔라나코인은 작년 10월 기준 2만원보다 무려 10배 이상 오른 약 25만원 이상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만큼 솔라나 생태계가 핫한데 솔라나 SAGA에 Grass에 탑재된다는 것은 상당히 호재라고 보여집니다.

 

 

 

GRASS 에어드랍

 

Grass는 아직 베타서비스 중이라 별도의 토큰이 존재하지 않지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한 네트워크 기여자에게 점수를 부여하고, 해당 점수를 기준으로 나중에 토큰을 에어드랍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Grass에 가입

2.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

3. 네트워크를 활성화시켜 점수를 획득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서 PC 및 안드로이드, 아이폰에서도 Grass를 에어드랍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Grass 채굴 방법은 스크롤을 내리시면 하단에 있습니다.

 

 

 

PC에서 GRASS 에어드랍(채굴) 방법

 

1. 크롬 브라우저에서 아래 아이콘이나 링크를 클릭하여 새창으로 getgross.io를 엽니다. 추천코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5,000점을 얻을수 있으니 반드시 아래 링크 전체를 복사하거나 링크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https://app.getgrass.io/register/?referralCode=WJmDO7BsHZEZ7A5

 

Grass: Earn a Stake in the AI Revolution

 

app.getgrass.io

 

2. 이메일 주소와 닉네임, 패스워드를 입력하시고 Referral Code가 누락되어 있다면 WJmDO7BsHZEZ7A5 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합니다. Referral Code가 없다면 추천수당으로 지급받는 5,000점을 받지 못하니 반드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약관 동의에 체크하시고 자동가입 방지를 위한 이미지 맞추기도 하시고, "REGISTER" 버튼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3. CONNECT 버튼을 클릭합니다.

 

 

4. "Add to Chrome"를 클릭해서 크롬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5.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크롬 브라우저에 Grass Extension이 추가되었습니다. 닫기 버튼을 누르고 Grass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7. 크롬 브라우저 좌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한 후,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하고, '확장 프로그램 관리'를 클릭합니다.

 

 

8. 확장 프로그램 관리에서 Grass Extension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시켜줍니다.

 

 

9. 크롬브라우저 상단의 확장 프로그램 아이콘을 클릭후, GRASS 를 선택합니다. LOGIN 버튼이 나오면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후 로그인합니다.

 

 

10. Connected(연결됨)이라고 나오면 "OPEN DASHBOARD"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Grass가 연결되면 Connect가 Disconnected라고 나오고 조금 있다 Connected라고 뜨면서 에어드랍(채굴)이 시작됩니다.

 

 

12. 약간의 시간이 지난 후 새로고침을 해보면 에어드랍 받은 Grass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만약 Grass를 지인이나 친구에게 소개하고 싶다면 상단의 Copy Referral Link를 클릭후, 하단에 나오는 자신의 추천링크를 복사하여 전해주시면 됩니다.

 

단 추천한 친구가 100시간에 도달해야만 추천인 인정되며, 그 이전에는 Pending(보류) 상태로 표시됩니다. 5,000점을 받으시려면 친구에게 최소 4~5일정도 채굴을 유지해 달라고 부탁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에서 GRASS 채굴 방법(안드로이드)

 

1. 플레이 스토어에서 Kiwi Browser을 검색하여 설치합니다.

 

 

2. 키위 브라우저의 설치가 완료되면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3. 간단 소개 및 약관 등의 내용입니다. "계속"을 클릭합니다.

 

 

4. 아래의 링크를 복사한 후, 주소입력창에 붙여넣기후 엔터를 입력합니다.

 

https://app.getgrass.io/register/?referralCode=WJmDO7BsHZEZ7A5

 

Grass: Earn a Stake in the AI Revolution

 

app.getgrass.io

 

 

5. 이메일 주소와 닉네임, 패스워드를 입력하시고 Referral Code가 누락되어 있다면 WJmDO7BsHZEZ7A5 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합니다. Referral Code가 없다면 추천수당으로 지급받는 5,000점을 받지 못하니 반드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약관 동의에 체크하시고 자동가입 방지를 위한 이미지 맞추기도 하시고, "REGISTER" 버튼을 클릭해서 회원가입을 완료합니다.

 

 

6. 이메일주소와 비번을 입력후 "ACCESS MY ACCOUNT"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합니다.

 

 

7. "CONNECT" 버튼을 클릭합니다.

 

 

8. "Add to Chrome" 버튼을 눌러서 크롬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합니다.

 

 

9. 키위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합니다.

 

 

10.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11. 확장프로그램에 대한 주의 메시지입니다.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Grass Extension 하단의 활성화 버튼을 클릭해서 Grass 를 실행시킵니다.

 

 

13. 다시한번 키위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점 3개를 클릭후, 맨 하단에서 Grass Extension을 클릭합니다.

 

 

14. LOGIN 버튼을 눌러서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후 로그인합니다.

 

 

15. 연결이 완료(Connected)되면 OPEN DASHBOARD 버튼을 클릭합니다.

 

 

16. 이제 모든 준비가 완료되었고 Grass가 연결되면 Connect가 Disconnected라고 나오고 조금 있다 Connected라고 뜨면서 에어드랍(채굴)이 시작됩니다.

 

 

17. 몇시간 지나서 키위브라우저 화면을 새로고침하면 이렇게 채굴된 Grass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GRASS 채굴 방법(아이폰)

 

아이폰은 아래 링크에 있는 오리온 브라우저를 설치하시면 확장 프로그램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설치후 Connect를 눌러서 위에 있는 안드로이드폰처럼 Grass를 채굴하시면 됩니다.

https://apps.apple.com/us/app/orion-browser-by-kagi/id1484498200

 

‎Orion Browser by Kagi

‎Orion is a fast, free, web browser for iPhone and iPad with no ads, no telemetry. Check also Orion for your Mac desktop. Orion has been engineered from ground up as a truly privacy-respecting browser. We did it by embracing a simple principle - Orion is

apps.apple.com

 

제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꼭 아래 추천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고 5,000점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https://app.getgrass.io/register/?referralCode=WJmDO7BsHZEZ7A5

 

Grass: Earn a Stake in the AI Revolution

 

app.getgrass.io

 

아직 거래소 상장 등은 공지가 없지만 솔라나 Saga에 탑재되고, 바이낸스에서도 언급할 정도라면 상장가능성은 높다고 예상됩니다. Grass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