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ngX - 신규 가입 대박 이벤트! 단순 가입 및 인증만으로 100달러 벌자!

코인 선물거래소|2023. 2. 14. 21:29
반응형

BingX거래소에서 대박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3.02.03 ~ 02.28일까지!

단순 가입만으로 100달러를 벌 수 있기 때문에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가입후 인증을 하시고 100달러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BingX 바로가기 ▼

 

이벤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단순 가입 및 인증 이벤트(100달러 지급)

1. 회원가입(핸드폰 연동) : 50달러

2. KYC인증 : 50달러

입금 이벤트

3. 500USDT 입금 후 7일 유지 : 50달러

4. 7일 이내 거래량 15만달러 달성시 : 150달러

만약 입금 이벤트 증정금까지 챙기시려면 500달러 이상 입금후 7일간 유지해주시고, 7일간 거래량이 30만 달러 달성시 250달러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금없이 단순히 가입하고 인증만 하셔도 100달러 지급되니 가입하셔서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입금도 전혀하지 않고, 단순히 가입과 KYC인증만을 했을 뿐인데 선물거래 지갑에 100USDT가 입금되었습니다.

 

증정금을 통한 거래 수익금은 얼마든지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만약 100달러로 50배 레버리지를 해서 수익이 500달러가 되었다면 400달러를 출금할 수 있습니다.

※ Bingx event ※

2월 3일 이후 신규가입자만 가능합니다.

2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 차주 수요일 지급됩니다.

BingX 바로가기 ↓

 

BingX의 가입 및 KYC인증이 어려우신 분들은 아래 강좌를 보고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BingX 회원 가입 따라하기

 

1. 아래의 BingX 바로가기 URL을 클릭합니다.

BingX 바로가기 ▼

https://bingx.com/

2. 상단의 Register나 하단의 "Register Now"를 클릭합니다.

 

3. 이메일과 휴대폰을 이용해서 가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위의 가입만으로 100달러 증정금을 받으시려면 휴대폰 인증이 필수이니 휴대폰으로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셔도 로그인후 보안설정(Security)에서 휴대폰 인증이 가능합니다.

 

4. 퍼즐을 드래그하여 완성합니다.

 

5. 보안 인증번호가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신 분들은 본인의 이메일을 확인하시고, 휴대폰으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문자메시지를 확인하여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6. 이렇게 이메일이나 문자메시지로 인증번호가 날라오는데 그 6자리 인증번호를 위의 Security Verification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7.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KYC인증을 하려면 앱을 통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따라서 "Download App~"라고 써진 부분을 클릭해서 앱 설치화면으로 이동합니다.

 

8. 하단의 Google play나 Download를 클릭해서 BingX 앱을 설치해주세요.

 

9. 구글 플레이에서 BingX를 설치합니다.

 

10. BingX 앱이 설치되면 "열기"를 클릭하여 앱을 실행합니다.

 

11. 암호화폐 및 선물거래 위험성과 고객 약관에 대한 설명입니다. "Agree(동의)"를 클릭합니다.

 

12. 사진 촬영을 "허용"해주셔야 나중에 KYC인증시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13. 소개 화면입니다. Skip을 눌러서 빠르게 이동합니다.

 

14. 이렇게 BingX에 가입하고 앱 설치를 완료하였습니다.

 

 

BingX KYC 신분인증 따라하기

 

1. 이번에는 KYC 신분인증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설치한 BingX앱 좌측 상단의 동그라미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Welcome을 클릭해서 로그인합니다.

 

3. 이메일로 가입하신 분들은 이메일로 로그인, 휴대폰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하단의 Phone를 클릭해서 휴대폰번호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4. 퍼즐을 드래그하여 완성합니다.

 

5. KYC신분인증을 하기 위해 하단의 Verification을 클릭합니다.

 

6. 신분인증은 신분증 촬영과 셀카 촬영을 진행합니다. Continue를 클릭합니다.

 

7. 국가 선택에서 South Korea를 선택하시고, 신분증 종류에서 Passport(여권)나 ID Card(주민등록증), Driver License(운전면허증) 중에서 선택을 합니다. 여권으로 하시는 것이 인증 진행속도가 가장 빠르니 여권이 있으시다면 여권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8. 여권과 셀카 촬영을 위해서 카메라 "허용"을 해주세요.

 

9. 여권을 바르게 놓은 상태에서 빛이 반사되지 않도록 하여 촬영합니다. 제대로 촬영되지 않았다면 하단의 Retake Photo를 클릭해서 다시 촬영하시고, 제대로 촬영되었다면 "Document is readable"을 클릭하여 업로드합니다.

 

10. 셀카 촬영 화면은 화면 캡처가 허용되지 않아서 여기에 이미지를 올리지 못했습니다.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동그란 원안에 얼굴을 맞춘 상태에서 시선은 카메라 정면을 보고 대략 5~10초정도 가만히 있으면 촬영이 완료됩니다. 셀카 촬영에 실패하면 다시 촬영하라고 뜨니 재촬영 해주시면 됩니다.

11. 이렇게 신분증과 셀카 촬영이 완료되면 검토중(Under review)라고 표시되며 대략 2분 정도후에 다시 접속해보시면 신분인증이 완료됩니다.

 

12. 2분 정도후에 다시 Verification을 보면 Authenticated(인증됨)라고 뜨면 신분인증이 완료된 것입니다. 만약 이메일로 가입하신 분들은 반드시 휴대폰 인증을 해야 이벤트에 응모가 되므로 하단의 Security Center를 클릭해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3. Security Center 상단의 Phone의 Link를 눌러서 휴대폰 인증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수익금을 출금을 위해서는 구글OTP설정도 필요하므로 미리 해놓으실 분들은 Google Authentication의 Link를 눌러서 OTP설정도 해두시면 좋습니다. 이렇게 BingX의 KYC 신분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14. 이렇게 수요일에 입금이 되었다고 메일이 날라옵니다. You have received a trial fund for Perpetual Futures of 50 USDT. Visit "My Assets" for details.

 

15. My Assets에 들어가보면 이렇게 100USDT가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100USDT를 이용해서 선물거래를 한 후 수익을 낸 후 출금하시면 됩니다.

 

출금시에는 트래블룰에 의해서 BingX에서 곧바로 국내거래소로 보낼 수 없기에 우선 바이비트나 바이낸스, 비트겟 등을 경유해서 보내시면 됩니다.

MEXC거래소도 가입과 KYC인증만으로 120USDT를 지급하는 이벤트 중이니 MEXC거래소도 함께 증정금을 챙기시기 바랍니다. MEXC거래소는 2월 19일까지라 서두르셔야 합니다.

 

https://coinx.tistory.com/544

 

[MEXC] 이제 5일 남았습니다! 가입 및 인증만으로 120달러 받습니다!!

작전명 '190' (신규 사용자 선물 체험금 업그레이드) ​ MEXC 신규 사용자 초대 이벤트(2/13-2/19): 최대 70MX+ 120 USDT ​ 이벤트 기간 동안 초청 링크를 통해 신규 가입후 KYC인증시 120USDT 선물 체험금 증

coinx.tistory.com

 

MEXC거래소 바로가기 ▼

 

 

BingX로 입금하는 방법

 

만약 BingX의 입금 이벤트까지 참여하실 분들은 국내거래소에서 곧바로 BingX로 입금이 안되기 때문에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등의 트래블룰 승인된 메이저 거래소에 미리 가입을 하시고, 그곳을 경유해서 BingX로 입금을 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 수수료 할인코드 ↓

https://www.binance.com/ko/futures/ref/don

★바이비트 수수료 20% 할인 코드 ↓

https://partner.bybit.com/b/best

★비트겟 수수료 50% 할인 코드 ↓

https://partner.bitget.com/bg/KDJHGZ

입금은 대부분 리플이나 트론으로 많이 진행합니다. 리플의 입금주소는 다음의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BingX 앱 하단의 Assets를 클릭합니다.

 

2. Deposit을 클릭합니다.

 

3. 입출금 주의 사항입니다. I have read and agree 우측에 체크하시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리플(XRP)를 선택합니다.

 

5. 입금 네트워크는 반드시 XRP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코인을 보내는 곳의 네트워크도 반드시 XRP여야 합니다. 동일한 네트워크를 이용해야 코인이 정상적으로 입금되고 다른 네트워크 선택시 오입금되어 코인을 찾지 못할수도 있습니다.

 

6. 이렇게 리플의 입금주소와 태그(데스티네이션 태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플로 보낼 때는 반드시 주소와 태그를 각각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BingX의 신규 가입 및 KYC인증, 입금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가입과 인증만으로 100달러를 주는 이벤트는 그리 흔하지 않으니 꼭 받으셨다가 나중에 수익을 낸 후 국내거래소로 출금해서 현금화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BingX에서 수익을 출금하는 방법은 입금의 역순입니다.

BingX --> 트래블룰 승인된 메이저 거래소(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등) --> 국내거래소

▽▼ 빙엑스 이벤트 바로 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