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서 9wins로 폴리곤(Matic)을 입금하는 방법

9Wins|2024. 1. 28. 20:15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폴리곤 기반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플랫폼인 9wins에서 게임을 하기 위해, 업비트에서 9wins로 폴리곤(Matic)을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9wins로 폴리곤 입금하기

1. 크롬브라우저 상단의 메타마스크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만약 메타마스크 이용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왕초보를 위한 메타마스크(Metamask) 설치 및 이용 방법

https://coinx.tistory.com/635

 

메타마스크에 폴리곤(Matic) 네트워크 추가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636

 

2.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메타마스크에 로그인 해주세요.

 

3. 메타마스크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폴리곤(MATIC) 입금주소를 복사합니다.

 

4. 9wins와 메타마스크가 연결되어 있다면 9wins에서 직접 입금주소를 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상단의 지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5. My Wallet Address가 바로 자신의 메타마스크 폴리곤 네트워크 입금주소입니다. Copy를 클릭합니다.

 

6. 업비트에서 폴리곤(MATIC)를 매수합니다. 그리고 '업비트-입출금'에서 '폴리곤'을 검색하여 검색결과에 나온 폴리곤을 선택합니다. 우측의 '출금신청' 탭을 클릭하고 '일반출금'을 선택합니다. 출금네트워크는 반드시 Polygon으로 해주세요. 출금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전부 다 보내시려면 '최대'를 클릭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출금네트워크가 Polygon인지 확인하는 메시지입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폴리곤을 보내실 때는 반드시 메타마스크 폴리곤 네트워크의 입금주소를 복사하여 붙여넣기후 보내셔야 합니다.

 

8. 출금 안내 동의에 체크하시고, "출금 신청"을 클릭합니다.

 

9. 의심스러운 출금인지 물어보는 메시지입니다. "아니요"를 클릭합니다.

 

10. 출금 인증을 위해서 하단의 "2채널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11. 카카오톡 인증을 선택합니다. 네이버로 인증하신 분들은 네이버 인증을 선택합니다.

 

12. 카카오톡으로 이동하여 "서명하기"를 클릭해서 인증을 완료합니다.

 

13. 업비트에서 출금신청이 완료되었습니다.

 

14. 업비트에서 메타마스크로 폴리곤의 전송이 되는 시간은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대략 3분 정도 걸린 것으로 확인됩니다. 메타마스크에 폴리곤이 입금되었기에 이제 9wins로 이동하여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5. 9wins 상단의 잔액 밸런스를 보면 업비트에서 입금한 폴리곤이 반영되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업비트에서 메타마스크로 폴리곤을 입금하면 상당히 빨리 입금내역이 반영되지만 9wins에는 약간 늦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우측의 메뉴(三)를 클릭해서 "지갑 연결 해제"를 한 후 다시 Connect Wallet를 눌러서 지갑을 연동해주시면 반영되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9wins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이 게시물은 9wins 플랫폼의 이용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9wins 시장예측 보상 플랫폼은 패배시 원금 손실의 위험있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