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곤기반 웹3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 플랫폼 9wins 소개

9Wins|2024. 1. 28. 19:59
반응형

 

9WINS는 폴리곤 기반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 플랫폼으로 30초간 예상하고 15초후의 비트코인 시세가 기준보다 높을지? 낮을지?만 맞추면 되는 아주 간단한 50% 확률게임입니다.

게임사이트에 코인을 입금하는 방식이 아닌 메타마스크에서 이용자가 직접 입금이나 출금을 관리할 수 있어 안전합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실시간으로 메타마스크에 폴리곤이 자동 입금됩니다.

9wins 홈페이지 바로 가기 ▼

 

또한 주간 잭팟, 월간 잭팟의 행운이 있는데 현재 약 75,000개정도의 폴리곤이 쌓여 있습니다. 폴리곤이 오늘 시세로 1,150원이니 75,000개는 금액으로 하면 약 8,500만원 정도입니다. 9wins에서 게임을 할 때마다 잭팟 티켓이 하나씩 지급하는데 운이 좋다면 잭팟 당첨의 행운까지 누릴수 있을지 모릅니다.

 

 

 

게임사이트에 가입하고 코인을 입금하는 방식이 아닌 메타마스크와 같은 지갑에 사이트를 연결시키고, 입금과 출금 등을 모두 이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어서 안전합니다. 게임에서 승리하면 곧바로 여러분의 메타마스크 지갑으로 폴리곤이 입금됩니다.

메타마스크(Metamask) 설치 및 이용 방법(PC)
https://coinx.tistory.com/635

메타마스크(Metamask) 설치 및 이용 방법(모바일)
https://coinx.tistory.com/634

메타마스크에 폴리곤(Matic) 네트워크 추가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636

 

 

차트는 비트코인 가격의 실시간 가격이며 조작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 가격 및 게임이 데이터 피드 제공자로부터 받는 정확한 가격이며, 이 데이터 피드에는 스프레드가 없고 데이터의 정확성과 신뢰성을 보장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게임에 참여하고 베팅이 마감되면 기준 시세가 정해집니다. 15초간의 대기후 마감시세가 기준 시세보다 높으면 UP풀의 승리! 낮으면 DOWN풀의 승리입니다.

 

 

투자할 폴리곤 수량을 하단의 바에서 간단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초 로딩시나 화면을 새로고침하면 10개가 기본으로 선택됩니다.

 

각 풀의 예상 수익률이 상단에 표시되어 투명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참여자수, 게임에 투자한 폴리곤 전체 수량, 예상 수익률 등이 표시됩니다.

 

게임의 풀 라운드는 총 45초입니다. 상승이나 하락을 예상하고 메타마스크에서 컨펌(확인)을 해주기까지 30초! 그리고 베팅이 마감된 후 15초간의 대기후 마감 시세가 기준 시세보다 높으면 업 풀 승리! 낮으면 다운 풀의 승리입니다.

 

 

기준 시세는 좌측에 표시되며, 또한 초록색과 빨간색으로 구별되어 기준 시세를 보지 않더래도 이용자가 쉽게 승리인지 패배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마감 시세가 기준 시세보다 높으면 업 풀의 승리! 낮으면 다운 풀의 승리입니다.

 

 

패배자는 투자한 폴리곤 수량을 잃게 되고, 승리자는 투자한 폴리곤 수량에서 10%를 제외한 수량과 패배자의 수량을 합하여 균등하게 나눠갖게 됩니다. 수익은 메타마스크로 자동으로 입금되니 별도의 출금요청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승리자들에게서 가져가는 10%는 주간 잭팟, 월간 잭팟, 서버 이용료 및 개발자 수익, 그리고 추천인 수익 등에 사용됩니다.

 

게임을 하기 위해서는 메타마스크와 같은 개인 지갑에 폴리곤(MATIC)을 입금한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업비트에서 메타마스크로 폴리곤을 출금시 대략 3~5분 만에 메타마스크에 입금되고 9wins에 자동 반영되어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폴리곤(MATIC)는 국내 5대 원화마켓 거래소나 해외 거래소 등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폴리곤은 코인마켓캡 기준으로 전체 코인중 14위에 해당하는 메이저 코인입니다.

 

 

9wins 게임내에서 폴리곤을 국내거래소나 해외거래소로 출금이 가능하고, 다른 코인으로 스왑도 가능합니다.

 

9wins 게임 방법(PC)
https://coinx.tistory.com/638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 플랫폼 9wins 게임 방법(PC)

폴리곤 기반 웹3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 플랫폼인 9wins의 투자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9WINS는 폴리곤 기반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 플랫폼으로 30초간 예상하고 15초후의 비트

coinx.tistory.com

 

9wins 게임 방법(모바일)
https://coinx.tistory.com/641

 

비트코인 시세 예측 보상 플랫폼 9wins 게임 방법(모바일)

오늘 이 시간에는 모바일 기기에서 비트코인 시세예측 투자게임인 9wins에 투자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리곤 기반 시세예측 보상 플랫폼인 9wins 소개는 아래 포스팅을 참고

coinx.tistory.com

 

 

9wins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게시물은 9wins 플랫폼의 이용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9wins 시장예측 보상 플랫폼은 패배시 원금 손실의 위험있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면책조항] 이 게임 소프트웨어는 비트코인의 다음 움직임을 예측하여 전세계 플레이어가 서로 대결할 수 있도록 하는 완전히 분산된 WEB3 소프트웨어입니다. 소프트웨어는 고객 자금을 보유하지 않으며 플레이어와 직접 대결하지 않으며 플레이어가 동료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소셜 풀에서 피어링하고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디지털 지갑을 연결하거나 새 지갑을 만들고 연결해야 합니다. 소프트웨어는 디지털 지갑 암호화폐에 액세스할 수 없으며, 소프트웨어(스마트계약)는 승자에게서만 수수료를 받습니다. 베팅/거래를 위해 귀하는 게임을 관리하는 스마트 계약과 계약을 체결하고, 소프트웨어 지불 승자는 계약에 서명한 동일한 지갑으로 직접 상금을 지불하며, 이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실시간 통계는 원본 통계이며 그들은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대중에게 공개되어 있으며 모든 커뮤니티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모든 베팅과 거래에서 투자되는 토큰을 잃을 위험이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차트는 비트코인 가격의 실시간 차트이며 조작할 수 없습니다. 비트코인 가격 및 게임이 데이터 피드 제공자로부터 받는 정확한 가격이며, 이 데이터 피드에는 스프레드나 가격이 없습니다. 차트는 베팅/거래 조언이 아닙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때 규칙 및 규정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국가에서는 게임을 관리하는 스마트 계약이 오픈 소스이며 이 링크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계약은 업계 CERTIK에서 잘 알려진 최고 제공업체에 의해 감사 및 검증됩니다. 여기에서 스마트 계약의 점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계약은 안전하고 공정한 게임 플레이를 보장하는 요소에 관한 모든 보안 검사를 통과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즐기시고 게임 플레이를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노력하고 감사하고, 즐기고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