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솔씨(SolSea)거래소 연동을 위한 솔렛(Sollet) 지갑 만드는 방법

코인월렛 NFT|2022. 2. 20. 17: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오픈씨(OpenSea)와 함께 NFT 대표 마켓인 솔씨(SolSea) 사용을 위한 솔렛 지갑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어나 네이버 웨일이 아닌 구글 크롬브라우저에서 sollet를 검색하면 sollet.io와 바로 아래 http://chrome.google.com으로 시작하는 확장 프로그램 링크가 나옵니다. 여기서 sollet.io가 아닌 확장 프로그램 링크을 클릭합니다.

 

2. 크롬에 추가(Add to Chrome)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크롬 브라우저에 솔렛이 추가 되었습니다. 닫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5. 크롬 브라우저 상단의 퍼즐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방금 설치된 Sollet가 보입니다. 우측의 압정 표시를 체크하시면 메타마스크처럼 밖으로 꺼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let를 클릭해서 솔렛을 실행합니다.

 

6.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되었지만 아직 솔렛 월렛이 완성된 것이 아니라 월렛을 새로 생성해야 합니다. 신규 월렛 생성을 위한 비밀구절 입력 부분입니다. 반드시 메모를 하시기 바랍니다. 이 비밀구절을 잃어버리면 솔렛에 아무리 자산이 많아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Seed Words를 다 메모하시고 바로 아래 체크표시 후, Download Backup...의 백업 다운로드하여 잘보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7. 시드구문을 백업했는지 확인하는 창입니다. 방금 메모했던 시드구문을 순서대로 그대로 입력해주시고, CONTINUE를 클릭합니다.

 

8. 신규 비밀번호를 위, 아래 둘 다 입력하고, "CREATE WALLET"를 클릭합니다.

 

9. 이렇게 솔렛 지갑 생성이 완성되었습니다. 솔렛을 이용해서 솔라나 네트워크 NFT 마켓인 솔씨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솔렛 메인화면을 각종 토큰을 추가하거나 토큰간 교환을 하는 스왑 기능 등이 있습니다. 잘 활용하셔서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이렇게 NFT 솔씨 마켓 이용을 위한 솔렛 지갑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솔씨 이용을 위한 지갑 연동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이비트 거래수수료 20% 할인코드 ↓
https://partner.bybit.com/b/best

바이비트 앱 - 한방에 끝내는 회원 가입 및 입금, 환전 및 거래 방법
https://coinx.tistory.com/327

바이비트 앱 - 한방에 끝내는 수익금 환전 및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3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