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엑스(BingX) - 왕초보를 위한 회원 가입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왕초보를 위한 빙엑스(BingX) 거래소 가입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빙엑스 거래소는 오늘 현재 세계 19위 거래소이며 상장된 코인수는 623개입니다. 업비트를 제외한 국내 4대 원화마켓 거래소인 빗썸과 코인원, 코빗, 고팍스에서 트래블룰 승인거래소라 100만원 이상의 입출금도 문제없이 가능합니다.

 

 

또한 세계적인 축구 클럽인 영국 프리미어리그 첼시FC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으며 현물거래, 선물거래, 카피트레이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피 트레이딩은 비트겟 거래소가 유명하지만 세계 최초로 카피트레이딩을 도입한 거래소는 바로 BingX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매거진에 따르면 BingX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소셜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수상되었습니다.

 

 

현재 신규 가입자를 위한 최대 5,000USDT 증정금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아직 BingX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BingX 회원 가입

 

1. 앱 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BingX"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앱 스토어 BingX ▼

https://apps.apple.com/us/app/bingx

 

구글 플레이 BingX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pro.bingbon.app

 

2. 앱 설치후 "열기"를 클릭하여 BingX를 실행합니다.

 

 

3. "Get Started"를 클릭합니다. Get Starded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좌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한 후, Sign Up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우측 상단의 Sign Up을 클릭합니다.

 

 

5. 가입은 이메일과 휴대폰을 이용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차피 나중에 입출금을 위해서는 두개 다 인증을 해야 하므로 우선 이메일로 가입을 해보겠습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Referral Code 옆에 있는 ^ 버튼을 추천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VQU2ABROR 를 입력하시면 수수료가 할인되니 꼭 할인받고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거래수수료를 가장 많이 할인받는 방법은 BingX 거래소 제휴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인데 그것은 위의 추천 코드(VQU2ABROR)로 가입후, 좌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신의 UID가 보이는데 그것을 이 포스팅 비밀댓글로 알려주시면 제휴파트너 승인처리를 해드릴테니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6. 자동 가입 방지를 위한 그림모양 순서 맞추기입니다. 우측 상단의 그림모양과 동일한 순서대로 클릭후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7. 방금 가입시 입력했던 자신의 이메일 주소로 인증코드가 발송됩니다. 인증코드를 이 화면에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인증코드가 이메일로 도착하지 않는다면 스팸 메일함도 확인해보시고, 그래도 도착하지 않는다면 하단에 있는 Resend 버튼을 눌러서 재전송하시면 됩니다.

 

 

8. 이렇게 BingX로부터 이메일이 도착하는데 인증코드 6자리를 위의 화면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9. 인증코드를 입력하면 이렇게 BingX 메인화면이 나오면서 회원 가입이 완료됩니다.

 

 

코인 거래를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가입 및 인증, 거래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정말 어려운 것은 급변하는 시장속에서 자신을 통제하고 기계처럼 매매하는 것이 무엇보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BingX 거래소의 KYC 신분인증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ingX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 왕초보를 위한 빙엑스 선물거래 방법 ▒

1. 빙엑스(BingX) - 회원 가입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2

2. 빙엑스(BingX) - KYC 인증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3

3. 빙엑스(BingX) - USDT 입금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4

4. 빙엑스(BingX) - 각종 설정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47

5. 빙엑스(BingX) - 각종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46

6. 빙엑스(BingX) - 실전 선물거래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5

7. 빙엑스(BingX) - USDT 출금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8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