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Bybit) 앱 - 왕초보를 위한 USDT로 전환 따라하기

반응형

 

선물거래는 대부분 시세에 영향을 받지 않는 스테이블 코인인 USDT로 거래를 합니다. 따라서 오늘 이 시간에는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비트로 입금된 리플을 USDT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 교환하기

 

1. 지난 시간에 업비트에서 바이비트로 리플을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입금 방법을 모르신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여 먼저 바이비트로 리플을 입금후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https://coinx.tistory.com/669

 

 

바이비트(Bybit) 앱 - 왕초보를 위한 코인 입금 따라하기

이번 시간에는 바이비트에 코인을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바이비트에 코인 입금하기 1. 바이비트 앱 화면 하단의 Assets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먼저 바이비트

coinx.tistory.com

 

앱 하단의 Assets를 클릭후 리플이 입금된 Spot(현물지갑)을 선택후 XRP를 클릭합니다. Hide zero balances에 체크하시면 현재 보유중인 코인만 표시되므로 가지고 있는 코인을 찾기 쉬워 집니다.

 

 

2. 하단의 Convert를 클릭합니다.

 

 

3. From은 리플인 XRP를, To는 테더인 USDT를 선택합니다. 교환될 코인인 리플 우측에 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전부 다 USDT로 교환하려면 Max를 클릭후 하단의 Quot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실시간 시세로 인해서 15초 간격으로 교환비율이 달라집니다. 15초 안에 Confrim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15초가 경과되었다면 다시 위의 과정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5. 현물 지갑에 있던 리플이 USDT로 교환되었습니다. 확인해보기 위해서 View Assets를 클릭합니다.

 

 

6. 자산내역에 USDT가 보입니다. 이제 선물거래를 위해서 USDT를 현물지갑에서 선물지갑으로 옮겨야 합니다. 중간에 있는 Transfer를 클릭합니다.

 

 

7. From은 현물지갑인 Spot Account, To는 선물지갑인 Derivatives Account를 선택하시고, Amount(수량)은 직접 입력하거나 전부 다 선물지갑으로 옮기시려면 우측의 Max를 클릭후, 하단의 Confirm을 클릭합니다.

 

 

8. 상단에 "이체 성공"이라고 메시지가 잠깐 뜹니다. 확인해보기 위해서 뒤로 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Assets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9. 선물지갑인 Derivatives에 금액이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물거래 화면으로 이동해서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앱 하단의 Derivatives(선물거래)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Available(사용 가능한 자산)에 현물지갑에서 선물지갑으로 보낸 USDT가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선물거래를 위한 모든 준비 과정은 끝났습니다. 곧바로 선물거래를 진행하셔도 되지만 선물거래 화면에 나오는 메뉴들과 각 기능들에 대해서 살펴보고 시작하면 도움이 되기에 다음 시간에는 거래 메뉴들에 대해서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비트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

 

 

1. 바이비트 - 회원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7

2. 바이비트 - KYC 신분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8

3. 바이비트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9

4. 바이비트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0

5. 바이비트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71

6. 바이비트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2

7. 바이비트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3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