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2/03

(4)
[트래블 룰] 업비트- 계정주 확인 서비스 연동 거래소 추가 안내 (출금 오픈 안내) 데이트 일자 : 2022-03-28 22:05 [디지털 자산 입출금 가능 대상 VASP 안내 (2022.03.28 기준)] ​ VV 트래블룰 솔루션 연동 VASP : 비블록, 고팍스, 캐셔레스트, 플랫타익스체인지, 에이프로빗, 텐앤텐, 프로비트, 프라뱅 VV 계정주 확인 서비스 연동 VASP(해외) : Upbit Singapore, Upbit Indonesia, Upbit Thailand, OKX, FTX, Bybit, Binance​ ​ 등록된 메타마스크 주소와의 디지털 자산 입출금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트래블룰 적용 대상이 아닌 100만원 미만의 입출금은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위험평가 통과 해외 VASP : Okcoin, Crypto.com, Coinbase, BITFRONT,..
업비트 UPBIT - 메타마스크 지갑 등록하는 방법 국내거래소들이 3월 25일부터 시행된 트래블룰에 의해서 많은 변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인증된 거래소 본인의 계정으로만 출금이 가능하고 타인의 계정으로는 송금이 불가 합니다. 그런데 가상화폐는 명칭에서도 알 수 있듯이 화폐의 기능도 주된 업무이며, 물건을 구매하거나 대금을 결제할 때도 사용되는데 인증된 본인의 계정으로만 송금이 가능하다면 결제의 기능이 아예 막히는 것과 같습니다. 추후에 수정이 가능할지도 모르지만 참 한심한 정책이라고 보여집니다. ​ 아무튼 오늘은 업비트에서 본인의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업비트는 이더리움계열의 ERC20 네트워크만 지원하므로 BSC 지갑주소는 등록하지 못합니다. ​ 메타마스크 지갑 주소 등록 1. 업비트 상단..
각종 가상화폐 거래소 수수료 할인코드와 이용방법 정리 각종 현물 / 선물 거래소에 가입시 그냥 가입하지 마시고, 반드시 할인코드로 가입하셔서 할인혜택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 바이낸스(BINANCE) 거래소 ★ 바이낸스 선물거래 수수료 할인코드 https://www.binance.com/ko/futures/ref/don ​ 바이낸스 거래소 앱 - 왕초보를 위한 회원가입 따라하기 https://blog.naver.com/mostmust/222566361872 ​ 바이낸스 거래소 앱 - 왕초보를 위한 신원인증 따라하기 https://blog.naver.com/mostmust/222566371067 ​ 바이낸스 - 고급 인증(플러스) 따라하기(선택) https://blog.naver.com/mostmust/222564196188 ​ 바이낸스 거래소 앱 - 왕초보..
메타마스크에 폴리곤 이더리움(WETH) 추가하는 방법 요즘 오픈씨를 이용한 NFT판매와 구매가 활발한 거 같습니다. 오픈씨에서는 3종류의 이더리움이 존재합니다. 검정색의 우리가 알고 있는 이더리움과 랩된 Wrap 이더리움인 빨간색 이더리움, 그리고 또 다른 이더리움인 보라색 이더리움이 있습니다. 어떤 NFT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보라색 이더리움으로만 구매할 수 있어서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오늘은 이 보라색 이더리움인 폴리곤 이더리움을 메타마스크 지갑에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마스크 지갑에 추가되면 자동적으로 오픈씨와 연동되어 오픈씨 지갑에 나타납니다. ​ [이더리움으로 구매 가능한 NFT] [랩된 이더리움으로 구매가능한 NFT] [폴리곤 이더리움으로 구매가능한 NFT] [랩된 클레이로 구매가능한 NFT] ​ 폴리곤 이더리움 추가하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