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코인지갑 클립 Klip 만드는 방법

코인월렛 NFT|2022. 2. 4. 23:19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가상화폐 토큰 및 NFT를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는 카카오톡 코인지갑인 클립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 클립은 채굴한 토큰을 수령하거나 교환하기 위해서 필요한 지갑으로 토큰 뿐만 아니라 NFT 미술품 등의 가상자산도 보관할 수 있는 지갑입니다.

클립을 만드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니 한번 읽고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클립 지갑 만드는 방법

1. 카카오톡 설정의 전체서비스를 클릭합니다.

 

2. 맨 아래쪽에 있는 "클립"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카카오계정으로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1인 1계정만 가능합니다.

 

4. 약관 동의 체크하시고 하단의 "동의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비밀번호 6자리를 입력합니다.

 

6. 간단하게 가입이 완료되어 지갑이 생성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7. 클립의 메인화면 구성입니다. 맨 윗쪽에는 자신의 클립 지갑 주소를 확인할 수 있는 "내 주소 보기"가 있습니다.

 

클레이(클레이튼) 보유수량과 클레이 기반의 토큰을 추가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 '토큰 보내기'를 통해서 거래소나 다른 사람에게 토큰을 전송할수도 있습니다.

최근 받은 NFT는 구매한 NFT나 이벤트로 받은 NFT 등이 표시됩니다. 저는 가입후 웰컴 카드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카카오톡 클립 지갑을 만들어보았습니다. 클립은 카카오에서 만든 클레이 기반의 토큰을 보관 및 관리할수 있는 지갑입니다. 토큰이나 NFT에 잘 투자하셔서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카카오톡, #클립, #klip, #카카오톡지갑, #카카오월렛, #코인월렛, #가상화폐지갑, #코인지갑, #카카오톡클립, #지갑, #디지털지갑, #토큰지갑, #카톡클립, #에어드랍, #클레이, #클레이튼, #klay, #klaytn

 


바이비트 거래수수료 20% 할인코드 ↓
https://partner.bybit.com/b/best

바이비트 앱 - 한방에 끝내는 회원 가입 및 입금, 환전 및 거래 방법
https://coinx.tistory.com/327

바이비트 앱 - 한방에 끝내는 수익금 환전 및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32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