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월렛 NFT

각종 에어드랍을 위한 카이카스(KaiKas) 지갑 반드는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각종 에어드랍을 받을 때 카이카스 지갑을 넣으라고 하는데 도대체 카이카스 지갑은 어떻게 만들고 주소는 어디에서 볼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Kaikas는 Klaytn 네트워크를 위한 웹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지갑입니다. Kaikas는 구글 크롬과 모질라 파이어폭스에서 사용 가능하며, 웹 브라우저를 통해 Klaytn 네트워크와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유용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Kaikas를 통해 KLAY를 포함한 Klaytn 기반 토큰들을 보관하거나 전송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웹 기반 Klaytn BApp(Blockchain Applications)과 실시간 연동해 트랜잭션 서명을 대신 수행할 수 있습니다.

카이카스KaiKas 지갑 설치

1. 구글 검색창에 "카이카스"라고 검색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합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kaikas/jblndlipeogpafnldhgmapagcccfchpi?hl=ko

 

2. "Crome에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셨다면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퍼즐 모양을 클릭한 후, KaiKas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우측의 압정 표시를 클릭하시면 아래 이미지처럼 퍼즐 모양 옆으로 카이카스 지갑 단추가 고정되어서 관리하기 편리합니다.

 

4. 카이카스 지갑에 로그인할 때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다시한번 더 입력을 하신 후,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계정이름은 자신이 알아보기 쉽게 작성하되 영문으로 작성하고 '생성'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가장 중요한 시드 구문 보관 안내입니다. 가끔 TV에서 비트코인 지갑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몇천억 자산을 찾지 못한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을 겁니다. 바로 이 시드 구문을 잊어버려서 그렇습니다. 그만큼 지갑 복구시 중요한 문구이므로 반드시 별도 작성하셔서 보관하셔야 합니다. 단정적으로 말씀드려서 시드 구문을 잃어버리면 계정 복구 방법은 없습니다. 절대 잊어버리면 안되고 타인에게 알려줘서도 안됩니다.

 

7. 시드 구문을 다시한번 입력해주시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8. "Kaikas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안전 사용 가이드가 나오는데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9. 지갑 생성이 완료되면 아래 이미지처럼 우측 상단에 자신만의 카이카스 지갑 주소가 뜹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복사가 되어 다른 곳에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각종 무료 에어드랍시 카이카스 지갑 주소를 적으라고 할 때 바로 이 부분을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카이카스 지갑에 토큰 추가하기

1. 카이카스 지갑에 어떤 토큰을 추가하고자 할 때는 카이카스 메인화면 좌측 상단의 토큰 목록을 클릭합니다.

 

2. 그리고 하단의 "토큰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 정의 토큰" 탭을 선택합니다.

 

4. 토큰 컨트랙트 주소에 복사한 컨트랙트 주소를 붙여넣기 하시면 자동으로 토큰 심볼과 소수 자릿수는 채워집니다.

 

저는 현재 1만원 상당의 클레이페이 에어드랍을 진행하는 KSP 토큰의 컨트랙트 주소를 붙여넣기 한 후, 토큰에 추가시켜 보았습니다.

https://coinx.tistory.com/401

 

무료 에어드랍 - 클레이페이(KlayPay) 1만원 상당

이번 무료 에어드랍은 현재 개당 85달러인 클레이페이 0.1개인 약 1만원 상당의 무료에어드랍 정보입니다. 참여자가 폭증하다보니 빠른 종료가 될 수 있어서 바로 응모하시기 바랍니다. 1. 아래

coinx.tistory.com

 

5. 이렇게 KPS 토큰이 추가되었습니다.

 

카이카스 지갑 재 로그인하는 방법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카이카스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Kaikas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3. 이렇게 카이카스 지갑에 로그인 되었습니다.

 

이렇게 카이카스 지갑을 설치하고, 토큰을 추가하고 재 로그인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카이카스 지갑을 활용한 무료 에어드랍들이 상당히 많으니 참여하셔서 대박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EXC 거래수수료 할인링크
https://m.mexc.com/auth/signup?inviteCode=1GC9K

왕초보를 위한 MEXC 가입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351

왕초보를 위한 MEXC KYC 인증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352

왕초보를 위한 MEXC 입금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353

왕초보를 위한 MEXC 실전 선물거래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389

왕초보를 위한 MEXC 출금하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390

왕초보를 위한 MEXC 퀵스타터 무료 에어드랍 받는 방법
https://coinx.tistory.com/39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