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 메타마스크 개인지갑주소 등록하는 방법

반응형

 

개인지갑주소 등록 방법

1) 업비트에 접속하여 로그인 후 [MY] 페이지에 접속한 다음에 [개인지갑 주소 관리]에서 [관리하기]를 선택해주세요.

 

2) [개인지갑 주소 관리] 페이지에서 [주소 등록] 선택해주세요.

*개인지갑 주소를 등록하기 위해 고객확인절차 및 2채널 추가 인증이 필요합니다.

*모든 인증 절차 완료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고객확인 절차 : 고객확인절차 알아보기

2채널 추가 인증 : 카카오페이 인증을 사용하고 싶어요.

 

3) 등록하려는 [지갑종류]를 선택 후 연결을 진행해주세요.

*개인지갑 확장프로그램 설치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사용하신 브라우저에 따라 설치가 안될 수 있습니다)

*미설치 되어 있을 경우, 개인지갑 주소 등록이 불가합니다.

확장프로그램 설치 가능한 브라우저 :

메타마스크 (Metamask) : Chrome, Naver Whale, Firefox, Brave, Microsoft Edge

카이카스 (Kaikas) : Chrome

팬텀 (Phantom) : Chrome, Firefox, Brave, Microsoft Edge

 

 

4) 개인지갑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해당 개인지갑 화면에 연결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업비트에 개인지갑이 연결되어 있어야 개인지갑 주소 등록이 가능합니다.

메타마스크의 경우 :

업비트에 등록하려는 계정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원하시는 계정 옆에 [활성] 표시되지 않으면 [이 계정으로 전환해서] 선택해 변경해주세요.

*다수의 계정을 선택하여도 [활성] 표시되어 있는 계정만 등록됩니다.

*하드월렛 연동을 통한 메타마스크 주소 등록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카이카스, 팬텀의 경우 :

[개인지갑 주소 관리] 페이지에서 [주소 등록] 선택 후 연결 요청 수락

 

 

5) 카카오페이 인증 진행하기 전에 업비트에 등록하고자하는 지갑주소의 정보(네트워크, 지갑주소, 등)를 확인해주세요.

네트워크 : 개인지갑별 등록 가능한 네트워크가 다릅니다.

입출금 시 등록된 개인지갑 주소 및 네트워크(전송 방식)를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지갑주소 : 업비트에서 입출금 요청 시 디지털 자산을 주고 받을수 있는 개인의 지갑을 말합니다.

*선택한 개인지갑 주소는 '지갑주소'란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지갑주소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메타마스크 : [개인지갑 주소 등록] 화면에서 메타마스크 지갑 열람 후 등록하실 계정에 [이 계정으로 전환] 또는 [연결] 선택하여 '지갑주소'란

우측에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시면 변경됩니다.

카이카스, 팬텀 : [개인지갑 주소 관리] 페이지에서 '주소 등록' 이전에 개인지갑 확장프로그램에서 원하는 계정 선택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주소별명 : 다른 지갑주소와 구분하기 위해 10자리 이내 별명 기재란입니다.

*개인지갑 주소 관리 페이지에서 수정이 가능합니다.

*카카오페이 인증 요청 후 3분 이내 완료하지 않을 경우 지갑등록은 취소됩니다.

 

 

6) 카카오페이 인증 완료 후 개인지갑의 '서명 요청'까지 진행해야 개인지갑 주소가 등록됩니다.

*메타마스크 서명란이 보이지않다면 [재시도]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7) 카카오페이 및 '서명 요청'까지 완료하시면 [개인지갑 주소 관리] 페이지에서 등록된 지갑주소가 확인 가능합니다.

네트워크 : 개인지갑으로 출금 가능한 네트워크입니다. 입출금 시 전송방식(네트워크)을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해주세요.

*지갑종류에 따라 지원 가능한 네트워크가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지갑 별명 수정 : 특정 지갑의 별명을 수정하길 원하시다면 '연필'을 클릭해 등록한 개인지갑의 '별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지갑 삭제 : 더 이상 개인지갑 사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 지갑주소 옆에 'X'를 클릭하여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트래블룰 관련해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접속하여 확인해주시기 바립니다.

트래블룰 FAQ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