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엑스(BingX) - 왕초보를 위한 수익금(USDT) 출금 방법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빙엑스(BingX)거래소에서 수익금을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원화마켓 거래소중에서는 빗썸과 코인원에 USDT가 상장되어 있습니다. 빗썸 기준으로 포스팅을 작성하지만 코인원도 동일한 네트워크인 TRC20을 이용하므로 코인원 - 입출금 - USDT를 선택후 입금주소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빙엑스에서 빗썸으로 USDT 출금 방법

 

1. 먼저 USDT의 입금주소가 필요하므로 빗썸 앱 하단의 "입출금"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돋보기 검색창을 클릭해서 USDT를 검색합니다.

 

 

3. 검색 결과에 나온 "테더"를 선택합니다.

 

 

4. "입금하기"를 클릭합니다.

 

 

5. 빗썸과 코인원의 USDT입금 네트워크는 Tron(트론)인 TRC20입니다. 따라서 USDT를 빗썸이나 코인원으로 보낼 때는 반드시 TRC20 네트워크를 선택후 보내셔야 합니다.

입금주소 우측의 "복사" 버튼을 클릭해서 USDT입금주소를 복사합니다.

 

 

6. 빙엑스 선물거래 화면으로 돌아와서 Avail에 출금 가능한 잔액이 있는지 확인을 확인을 한 후, Assets를 클릭합니다.

 

 

7. 선물지갑에서 출금이 가능한 펀딩지갑(Funds)으로 USDT를 보내기 위해서 Futures(선물 지갑)을 선택후 Transfer를 클릭합니다.

 

 

8. From은 Perpetual Futures Account, To는 Fund Account를 선택하고 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전부 다 보내시려면 All을 클릭하면 자동입력됩니다. 그리고 Transfer를 클릭하면 선물지갑의 USDT가 펀딩지갑으로 보내집니다.

 

 

9. Assets에서 Funds를 클릭한 후, USDT를 선택합니다. USDT가 보이지 않는다면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해서 검색하시면 됩니다.

 

 

10. withdraw(출금)를 클릭합니다.

 

 

11. 출금 네트워크(withdrawal network)는 반드시 빗썸과 동일한 트론(TRX) 네트워크인 TRC20을 선택합니다.

 

 

12. 출금 네트워크는 Tro(TRC20)을 선택하고, Address에 빗썸에서 복사한 USDT의 입금주소를 붙여넣고, Amount에서 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전부 다 보내시려면 All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withdraw"버튼을 클릭합니다.

 

 

13. 출금 주의사항들에 체크하시고 OK를 클릭합니다.

 

 

14. Recipient Platform을 클릭합니다.

 

 

15. 빗썸으로 보내실 분들은 Bithumb를, 코인원으로 보내실 분들은 Coinone을 선택합니다.

 

 

16. Recipient에서 Last name(성)에 본인의 영문 성을, First name(이름)에 본인의 영문 이름을 입력하고 Next를 클릭합니다.

 

 

17. 출금 내용이 맞는지 확인하시고 Confrim을 클릭합니다. 만약 출금하는 내용이 틀리다면 X 표시를 클릭해서 이전 화면으로 돌아간 후, 출금정보를 수정한 뒤 다시 진행하시면 됩니다.

 

 

18. Get Code를 클릭해서 휴대폰이나 이메일 인증번호를 발송하여, 도착한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구글 OTP 인증번호를 입력후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19. 왜 출금을 하는지 물어보는 메시지입니다. 형식적인 질문이라 그냥 수익금을 출금한다고 체크하시고 complete를 클릭하면 USDT의 출금 신청이 완료됩니다.

 

 

20. 대략 5~10분 정도 지나면 빗썸에 USDT가 입금됩니다. 현금화하시려면 원화마켓의 USDT 거래화면으로 이동해서 USDT를 매도하신 후 출금요청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빙엑스 거래소에서 USDT를 국내거래소로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빙엑스 거래소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 왕초보를 위한 빙엑스 선물거래 방법 ▒

1. 빙엑스(BingX) - 회원 가입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2

2. 빙엑스(BingX) - KYC 인증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3

3. 빙엑스(BingX) - USDT 입금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4

4. 빙엑스(BingX) - 각종 설정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47

5. 빙엑스(BingX) - 각종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46

6. 빙엑스(BingX) - 실전 선물거래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5

7. 빙엑스(BingX) - USDT 출금 방법
https://coinx.tistory.com/648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