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Upbit) - 메타마스크 개인지갑 주소 등록 방법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업비트에서 메타마스크 개인지갑 주소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마스크 개인지갑 주소 등록

 

1. 업비트 앱 하단의 "더 보기"를 클릭후 본인의 닉네임을 클릭합니다.

 

 

2. 스크롤을 내려서 주소 관리에서 "개인지갑 주소 관리"를 클릭합니다.

 

 

3. 우측의 "+"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지갑 선택에서 '메타마스크'를 클릭합니다.

 

 

5. 메타마스크로 연결됩니다. "연결"을 클릭합니다.

 

 

6. 주소 별명하고, 메타마스크에 있는 자신의 클레이튼 입금주소를 지갑주소에 복사하여 붙여넣기 합니다. 네트워크는 Klaytn을 선택하시고 전체 동의에 체크후 "2채널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7. 2채널 인증선택에서 "카카오톡 인증"을 클릭합니다.

 

 

8. 휴대폰으로 인증문자가 보내졌습니다. '확인'을 누르고 카카오톡 문자를 확인합니다.

 

 

9. "서명하기"를 클릭합니다.

 

 

10. 정보 제공 동의에 체크 후, "서명하기"를 클릭하여 서명을 해주세요.

 

 

11.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클릭후 업비트 개인지갑 등록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2. "지갑 서명"을 클릭합니다.

 

 

13. 네트마스크가 실행되는데 이 상태에서 잠깐 몇초만 기다리시면 서명 화면이 뜹니다.

 

 

14. 서명 메시지가 뜨면 "서명" 버튼을 클릭합니다.

 

 

15. 이렇게 메타마스크 개인지갑 주소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16. 개인지갑 주소 관리에 방금 등록한 메타마스크 클레이튼 네트워크의 지갑 주소가 보여집니다. 나중에 메타마스크 클레이튼 지갑으로 코인을 출금시 지갑 주소에서 이 주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업비트 거래소에서 메타마스크 개인지갑 주소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업비트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