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보를 위한 팬케이크스왑과 메타마스크 연결하는 방법

코인월렛 NFT|2021. 12. 13. 22: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 시간에는 메타마스크를 설치하고 토큰을 추가하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시간에는 팬케이크스왑과 메타마스크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어로캣에서 HCT를 채굴한 후 메타마스크로 보내면 곧바로 다른 코인으로 환전이 안되기에 팬케이크 스왑을 이용해서 거래를 해야 합니다.

히어로캣의 출금 방법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히어로캣에서 마이닝펫을 이용해 HCT를 채굴

2. 히어로캣에서 HCT를 메타마스크로 출금

3. HCT가 메타마스크에 입금되면 팬케이크스왑에서 BNB나 USDT로 환전

4. 메타마스크에서 바이낸스로 전송

5. 바이낸스에서 타 리플 등으로 환전후 국내거래소로 전송

6. 국내거래소에서 리플을 매도하여 현금화

참고로 거래소에 히어로캣이 상장되면 이런 귀찮은 과정이 싹 다 없어지니 조금만 이해하시고, 상장전까지는 현금화하실 분들은 이렇게 출금을 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계시기 바랍니다.

메타마스크와 팬케이크스왑 연결하기

1. 메타마스크 앱이나 웹에 접속한 후, 좌측 상단의 메뉴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메뉴 중에서 "브라우저"를 클릭하여 브라우저 URL에 아래의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합니다.

https://www.pancakeswap.finance/

 

3. 팬케이크스왑에 접속되었습니다. "Connect Wallet"를 클릭합니다.

 

4. Metamask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5. 팬케이스크왑과 바이낸스체인 메타마스크를 연결할꺼냐고 묻습니다. "연결"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이렇게 팬케이크 스왑과 메타마스크가 연동되었습니다. 이번에는 히어로캣의 HCT를 팬케이크에 등록하기 위해서 다시 URL부분을 클릭한 후, 아래의 링크를 복사하여 붙여넣기 해주세요.

https://pancakeswap.finance/swap?inputCurrency=0x29A1e54DE0fCE58E1018535d30aF77A9d2D940c4&outputCurrency=0xe9e7cea3dedca5984780bafc599bd69add087d5

위 링크를 풀어써보면 inputCurrency HCT 컨트렉트를 OutputCurrency BNB로 스왑하겠다는 말입니다. 링크를 그대로 복사한후 URL 부분에 붙여넣기 해주시고 엔터를 해주시면 됩니다.

 

7. 히어로캣 토큰 HCT를 등록할 거냐고 묻는 질문과 잘못된 토큰 정보를 입력하지 않도록 주의하라는 문구입니다. 이해했다(I understand)에 체크하시고 "Import"를 클릭합니다.

 

8. 이렇게 히어로캣 HCT가 로드되어 보여집니다. 이제 히어로캣 HCT코인을 메타마스크로 보낸 후, 팬케이크 스왑에서 BNB나 다른 코인으로 환전해서 바이낸스로 보내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HCT코인을 BNB가 아닌 다른 코인을 등록해서 해당 코인으로 환전을 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메타마스크와 팬케이크스왑을 연동하고 코인을 로드하는 방법까지 살펴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과정도 히어로캣 코인이 메이저 거래소에 상장되면 필요없어집니다. 팬케이크 스왑은 메이저 거래소 비상장 코인들을 주로 취급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히어로캣과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즈아~~~!!

 

 

https://coinx.tistory.com/337?category=1062727 

 

게임하면서 돈벌자 - NFT 대세 P2E 히어로 캣(HeroCat) 소개

https://mobile.herocat.io/ 히어로캣(HeroCat) 이란? 히어로캣은 P2E(Play to Earn)로 플레이(게임)하면서 돈을 버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게임플랫폼입니다. 히어로캣은 채굴캐릭터를 구매하여 HCT라는 코인을 2

coinx.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