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X(구 후오비) 앱 - 왕초보를 위한 회원 가입 따라하기

반응형

 

오늘은 세계 10대 거래소중에 하나인 HTX(구 후오비 글로벌)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왕초보 입장에서 아주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후오비가 HTX로 거래소 명칭을 변경했지만 가입 및 인증, 거래 방법은 동일하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후오비 회원가입 따라하기

 

먼저 크롬브라우저에서 아래 배너나 링크를 클릭하면 수수료 할인 적용되어 새창으로 후오비 거래소 가입화면이 열립니다.

 

 

1. 가입은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Email를 클릭한 후 이메일 주소, 비번을 입력하시고, 휴대폰으로 가입하시는 분들은 Phone를 클릭한 후 휴대폰 번호와 비번을 입력합니다.

휴대폰으로 가입시 국가번호(+82) 뒤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할 때, 010-1234-5678이라면 맨 앞의 0을 제외한 1012345678식으로 입력해야 합니다.

Verification code 우측의 Send 버튼을 눌러서 인증번호를 받은후 입력해주세요. Refferal Code에 "gdxw6223" 써있는 분들은 거래수수료가 할인 적용된 것이고, 빈칸으로 있는 분들은 입력해서 수수료를 할인 적용받으시기 바랍니다.

 

 

2. Verify의 '검증하려면 클릭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3. 퍼즐 조각을 우측으로 드래그하여 퍼즐 조각을 완성해주세요.

 

 

4. 아주 간단히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후오비는 여러 이벤트를 진행중이므로 하단의 "Download now to claim 5672USDT"를 클릭합니다.

 

 

5. 앱 설치에 대한 화면입니다. 앱스토어나 다운로드, 또는 구글 플레이를 클릭해서 후오비 글로벌 앱을 설치해주세요.

 

 

6. 후오비 글로벌 앱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7. 설치후 "열기"를 클릭합니다.

 

 

8. 앱에 대한 소개입니다. 빠른 진행을 위해 상단의 "Skip"을 클릭합니다.

 

 

9. 전화에 대한 "허용"을 클릭해주세요. 나중에 KYC인증이나 각종 인증시 필요합니다.

 

 

10. 앱 언어 설정이나 KYC 주소지 인증시 필요하므로 "앱 사용중에만 허용"을 클릭합니다.

 

 

11. 국내 특금법에 의해서 한글 지원을 종료해서 처음 접속하면 중국어로 나오는데 언어를 영어로 변경해야 합니다. 맨 하단 우측의 Me를 클릭합니다.

 

 

12. 우측 상단의 육각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3. Settings(설정)의 Language에서 중국어를 English로 변경해주세요.

 

 

14. 이전 화면으로 돌아온 후, Me에서 "Log in"을 클릭합니다.

 

 

15. 조금 전에 가입한 정보로 로그인을 합니다. 이메일로 가입하신 분들은 이메일 주소 입력후 "Send verification code를 클릭하시고, 휴대폰으로 가입하신 분들은 만약 010-1234-5678이라면 맨 앞의 0을 제외한 1012345678식으로 입력후 "Send verification code를 클릭합니다.

 

 

16. Click to verify를 클릭합니다.

 

 

17. 퍼즐을 우측으로 당겨서 퍼즐을 완성해주세요.

 

 

18. 휴대폰이나 이메일로 도착한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세요.

 

 

19. 지문인식으로 로그인하려면 Set Now를 클릭하셔서 설정하시고, 나중에 설정하시거나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Skip"를 선택합니다.

 

20. 나중에 Security에 들어가면 다시 설정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21. 이렇게 후오비에 정상적으로 가입이 완료되어 메인화면에 접속되었습니다.

 

 

다음시간에는 HTX거래소에서 KYC신분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TX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HTX 앱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0

2. HTX 앱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1

3. HTX 앱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2

4. HTX 앱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3

5. HTX 앱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64

6. HTX 앱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5

7. HTX 앱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6

 

 

"이 게시물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