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X(구 후오비) 앱 - 왕초보를 위한 KYC 인증 따라하기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HTX 거래소에서 KYC 신원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왕초보 입장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해외 메이저 거래소를 이용시 신분인증은 필수라 KYC 인증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KYC 인증시 반드시 국내거래소에 등록한 본인의 영문명과 동일하게 작성을 해주셔야 100만원 이상의 입출금도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아직 HTX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진행후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https://coinx.tistory.com/660

 

후오비(Huobi) 글로벌 앱 - 왕초보를 위한 회원 가입 따라하기

오늘은 세계 10대 거래소중에 하나인 후오비 글로벌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왕초보 입장에서 아주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는 후오비가 HTX로 거래소 명칭을 리브렌딩 했지만 가

coinx.tistory.com

 

후오비 글로벌 KYC 인증 따라하기

 

1. 메인화면 우측 하단의 "Me"를 클릭합니다.

 

 

2. 우측 상단의 "Unverified"를 클릭합니다.

 

 

3. 인증은 총 3단계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1단계는 개인정보 입력, 2단계는 얼굴 인증, 3단계는 주소지 인증인데 2단계까지만 진행하셔도 충분합니다. 먼저 Leve 1 우측의 "Verify"를 클릭합니다.

 

 

4. 국가 선택과 영문 성, 이름, 생년월일을 입력하고 "Submit"을 클릭합니다.

 

 

5. 입력한 내용을 확인 후, "Continue with L2 Verification"을 클릭합니다.

 

 

6. ID Card는 주민등록증, Passport는 여권, Driver's License는 운전면허증입니다. 여권이 있으시다면 국제 신분증인 여권으로 인증을 진행하셔야 인증 시간이 빠릅니다.

 

 

7. 사진 촬영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8. 갤러리에서 선택과 사진 촬영이 있습니다. 곧바로 신분증을 촬영하시려면 Photograph를 선택합니다.

 

 

9. 사진, 미디어, 파일에 액세스 하도록 '허용'을 클릭합니다.

 

 

10. 사진 및 동영상 녹화 '허용'을 클릭합니다.

 

 

11. 신분증을 올바르게 펴서 선명하게 보이도록 촬영한 후, 올바르게 촬영되었다면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시 촬영하려면 업로드된 이미지를 클릭해서 다시 촬영하시면 됩니다.

 

 

12. 2레벨 기본 인증이 Under Review(검토중)으로 나옵니다.

 

 

13. 약 10분뒤에 다시 접속해보니 Approved(승인됨)으로 표시됩니다. 이렇게 어렵지 않게 후오비 KYC 인증이 완료되었습니다.

 

 

14. 출금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OTP설정 및 이메일(휴대폰) 인증, 2가지 인증이 완료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개인 정보와 소중한 자산 보호를 위해서는 반드시 이메일(휴대폰) 인증과 OTP 설정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OTP설정을 위해서 Me에서 우측 상단의 육각형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5. Settings(설정)에서 Security(보안)를 클릭합니다.

 

 

16. 이메일과 구글 인증이 Not Linked로 연결되지 않음으로 표시되는데 각각 클릭한 후, 인증을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

 

 

17. 이렇게 휴대폰과 이메일, 구글 OTP 인증까지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모든 설정이 완료되었으므로 HTX에서 코인의 입금주소를 발급받아 국내거래소에서 코인을 보낸 후 거래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HTX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HTX 앱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0

2. HTX 앱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1

3. HTX 앱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2

4. HTX 앱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3

5. HTX 앱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64

6. HTX 앱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5

7. HTX 앱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66

 

 

"이 게시물은 투자를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