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X 거래소 앱 - 왕초보를 위한 회원 가입 따라하기

코인 선물거래소/OKX|2024. 2. 22. 16:28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일론 머스크가 선택한 가장 안전한 거래소인 OKX의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OKX거래소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세계 2위의 풍부한 유동성 거래량

- 최대 125배 레버리지

- 가장 안전한 거래소 세계 1위

- 많은 거래 페어

- 빠른 고객센터 상담 가능

- 런치패드, 디파이, NFT 등 다양한 플랫폼

 

OKX 회원가입 방법

 

1. 먼저 크롬브라우저에서 아래 배너를 클릭하면 새창으로 OKX 홈페이지가 열리니 천천히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2. ↑위의 배너를 클릭하면 수수료가 할인적용이 되면서 가입화면으로 곧바로 이동됩니다. 만약 가입화면이 나오지 않는다면 우측 상단의 Sign up 버튼을 눌러주세요.

 

 

3. 휴대폰과 이메일 가입방식이 있으니 본인이 편한 방식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요즘은 다들 휴대폰으로 인증을 하니 휴대폰으로 가입을 하신다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시 반드시 맨 앞의 0을 뺀 나머지 번호를 입력한 후, "Sign up"버튼을 눌러주세요.

 

 

4. 자동가입 방지를 위한 확인 절차입니다. 윗쪽의 그림 순서대로 아래에 있는 그림을 클릭해주시고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휴대폰으로 6자리 인증문자가 도착하면 입력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사용할 비밀번호를 특수문자, 대소문자, 숫자를 포함해서 만든후 "Next"를 클릭합니다.

 

 

7. 간단하게 OKX의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거래를 위한 필수사항인 KYC 신분인증은 앱을 통해서 이루어지므로 "Open OKX APP"를 클릭해서 OKX 앱을 설치합니다.

 

 

8. OKX 앱을 설치후 실행해주세요.

 

 

9. 중간에 있는 "Log in" 버튼을 눌러주세요.

 

 

10. 방금전에 가입한 휴대폰 번호와 패쓰워드를 입력후 "Log in" 버튼을 눌러서 로그인합니다. 휴대폰번호 맨 앞의 0을 제외한 나머지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11. 퍼즐 조각을 우측으로 옮겨서 맞춰주세요.

 

 

12. 인증번호가 휴대폰으로 날라오면 입력후 "Log in"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휴대폰 지문인식으로 앱을 실행하실 분들은 Set up now 버튼을 눌러서 진행해주시고, 다음에 설정하시려면 "Skip" 버튼을 클릭합니다.

 

 

14. 앱 실행시 가끔 진행되는 이벤트가 있으면 나옵니다. 이런 화면이 나오면 "Open now"를 클릭해서 선물을 받으시면 됩니다.

 

 

15. 휴대폰을 흔들어서 미스테리 상자를 열라고 하네요. 휴대폰을 잡고 흔들어주세요.

 

 

16. 유효기간 7일안에 사용가능한 수수료 리베이트 3.5USDT가 당첨되었습니다. Got it을 클릭하거나 홈 버튼을 이용해서 메인화면으로 이동합니다.

 

 

17. OKX 거래(Exchange) 메인화면입니다. 하단의 OKX rewards(리워드) 부분에 이벤트들이 표시되니 진행되는 이벤트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OKX는 거래(Exchange)와 지갑(Wallet)이 앱 상단에 분리되어 있으니 월렛을 이용하시려면 상단의 Walle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OKX의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KYC 신분인증 및 OTP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OKX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OKX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4

2. OKX - KYC 인증 및 OTP설정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5

3. OKX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6

4. OKX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7

5. OKX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78

6. OKX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9

7. OKX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0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