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X 거래소 앱 - 왕초보를 위한 코인 입금 따라하기

코인 선물거래소/OKX|2024. 2. 22. 16:44
반응형

 

이 시간에는 OKX 거래소에서 선물거래를 위해 코인을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선물거래소는 원화의 입출금이 불가능하기에 국내거래소에서 코인을 보낸 후, USDT로 코인을 교환후 거래를 하는 것이 일반적이며, 전송속도가 빠른 리플이나 트론을 가장 많이 이용합니다. 저는 리플을 통해서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OXK에 코인 입금하기

 

1. 먼저 국내거래소에서 가지고 있는 원화를 이용해서 리플을 매수합니다. 그리고 입출금화면에서 리플을 선택합니다.

 

 

2. 코인출금은 외부로 보내는 일반출금과 거래소 내부 이용자에게 보내는 바로출금이 있습니다. 외부로 보내야 하기에 '일반출금'을 선택합니다. 수량을 직접 입력하거나 매수한 리플을 전부 다 보내시려면 '최대'를 클릭한 후,"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받는 사람 주소와 태그(데스티네이션)를 입력해야 합니다. 이 화면을 그대로 두시고 OKX 앱의 입출금화면에서 리플을 선택하여 주소와 태그를 각각 복사후 붙여넣기 해주시면 됩니다.

 

 

4. OKX 앱 하단의 Assets를 클릭합니다.

 

 

5. 코인 입금을 위해서 Deposit을 클릭합니다.

 

 

6. 검색창에서 XRP를 검색하여 선택합니다.

 

 

7. 입금 네트워크를 선택하라고 나오면 XRP-Ripple를 선택합니다.

 

 

8. 리플은 주소 외에 태그도 입력해줘야 정상적으로 입금이 반영된다는 말입니다. OK를 클릭합니다.

 

 

9. 왼쪽은 OKX리플 입금화면, 오른쪽은 업비트의 리플 출금화면입니다. OKX의 리플 주소와 태그를 각각 복사하여 위치에 맞게 붙여넣기하고, 출금 동의에 체크 표시후 "출금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코인이 입금될 때 펀딩지갑으로 입금할지, 거래지갑으로 입금할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리플이 입금되면 선물거래를 위해서 펀딩지갑에서 USDT로 환전해야 하므로 Funding를 선택합니다. 참고로 리플을 이용한 인버스 선물거래를 하시려면 Trading 지갑을 선택하시면 곧바로 선물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11. 업비트에서 OKX로 리플이 전송되어 Assets를 클릭해보니 리플이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입금된 리플을 USDT 무기한 선물거래를 위해서 USDT로 교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KX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OKX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4

2. OKX - KYC 인증 및 OTP설정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5

3. OKX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6

4. OKX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7

5. OKX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678

6. OKX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79

7. OKX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0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