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Binance) - 왕초보를 위한 회원가입 따라하기(최신판)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세계 1위 거래소인 바이낸스 거래소에 회원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어로 되어 있기는 하지만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가입이 가능하니 천천히 따라해 보시기 바랍니다.

 

바이낸스 회원가입

 

1. 크롬브라우저에서 아래 링크나 배너를 클릭하여 바이낸스 홈페이지를 오픈합니다.

 

https://www.binance.com/

 

2. 중간에 있는 "Sign Up With Eamil or Phone"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가입은 이메일이나 휴대폰을 이용해서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입출금을 위해서는 이메일과 휴대폰 인증을 모두 완료해야 하므로 어떤 것으로 진행도 상관없습니다. 저는 이메일을 이용해서 가입해 보겠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입력후, 약관 동의에 체크하시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는데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번호를 입력한 후, Submit을 클릭합니다.

 

 

5. 이렇게 바이낸스에서 이메일이 도착하는데 중간에 있는 6자리 인증번호를 위의 화면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6. 바이낸스 로그인시 사용할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 포함하여 8자리 이상으로 작성하여야 합니다.

 

 

7. Referral ID에 don이 입력되어 있다면 정상적으로 수수료 할인이 적용된 것입니다. 만약 입력되지 않았다면 don을 입력해주시고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8. 사용하는 기기에서 로그인이 풀리지 않고 5일 동안 지속되게 하려면 Yes를 클릭합니다. 자신의 휴대폰에서 가입하시는 분들은 Don't show this message again on this device에 체크하시고 "Yes"를 클릭하시면 5일간 로그인이 풀리지 않으므로 이용시 편리합니다.

 

 

9. 이렇게 간단히 바이낸스에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바이낸스 앱을 설치하고 몇가지 설정을 더 해야 합니다.

 

 

 

바이낸스 앱 설치

 

1.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binance"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합니다.

바이낸스 앱 다운로드

https://www.binance.com/en/download

구글 플레이 바이낸스 앱 ▶ 바로 가기

앱 스토어 바이낸스 앱 ▶ 바로 가기

 

2. 바이낸스 거래소를 사칭한 사기 앱들이 많으니 반드시 아래와 같이 다운로드 1억회 이상, 리뷰 150만개 이상인 앱인지 확인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3. 상단에 있는 Log In을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합니다. 만약 Sign Up/Log In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좌측 상단의 바이낸스 로고를 클릭하시면 상단에 Log In 버튼이 보입니다.

 

 

4. 회원가입시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비밀번호를 입력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6. 로그인을 시도하면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로 인증번호가 발송되는데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번호를 입력후,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자산 보호를 위해서 패스키(Passkeys)나 Authenticator App인 구글 OTP 설정을 해야 합니다. 둘 중에 하나만 해도 되고 둘 다 하셔도 되는데 바이낸스에서 추천(Recommended)하는 방식은 패스키 방식입니다. 패스키는 지문인식과 같은 생체인식을 등록하는 방식이고, Authenticator App은 구글OTP와 같이 인증번호를 등록하는 방식입니다.

 

 

8. 패스키에 사용할 기기 선택에서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해서 가입하신 것이라 "이 기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9. 지문인식이나 패턴 사용을 이용해서 패스키를 등록합니다.

 

 

10. 이렇게 패스키가 등록되었습니다. 패스키는 코인 출금시 별도의 인증없이 화이트 주소록에 있는 주소로 빠르게 출금이 가능합니다. OTP 등록이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의 Add Authenticator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Enable을 클릭합니다. OTP인증은 구글 OTP나 Authy OTP를 많이 이용합니다. Authy OTP를 수년째 이용하는데 다중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자동백업 기능이 있어서 편리하니 Authy OTP 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에서 Authy OTP를 검색해서 설치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Authy OTP 설치 및 이용 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coinx.tistory.com/120

 

보안 설정을 위한 Authy OTP 설치 및 이용 방법

오늘 이 시간에는 암호화폐 거래를 위해 반드시 설정해주셔야 해킹을 예방할 수 있는 OTP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의 특성상 누군가 몰래 자신의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coinx.tistory.com

 

12. OTP 설정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메일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후,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휴대폰에서 OTP 앱을 설정하는 경우는 QR코드 스캔이 안되므로 16-digit key를 먼저 복사(Copy)해서 OTP앱에 사이트를 추가해 줍니다. 그리고 하단의 "Next"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발행된 6자리 OTP 인증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4. OTP 앱에서 신규 발행된 6자리 인증번호를 입력후, "Submit"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OTP앱에서 인증번호가 30초 간격으로 리셋되는데, 5초 정도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는 조금 더 기다렸다가 새로 발급된 인증번호를 입력해야 타임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5. 이렇게 패스키 설정, OTP 설정, 이메일 인증까지 완료되었다면 소중한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필요 조건은 완성되었습니다. 위의 과정이 완료되면 곧바로 KYC인증화면으로 넘어가 버려서 여러분은 아래 이미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보안설정을 위한 화면이고, 바이낸스 앱 - 좌측 상단 바이낸스 아이콘 -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Security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이메일 주소 등록 및 변경, 휴대폰 번호 등록 및 변경도 아래 화면에서 가능하니 추후에 보안 설정을 하시려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6. 신규 가입후 앱에 로그인하면 패스키 설정후 아래 이미지처럼 곧바로 KYC인증으로 넘어 갑니다. KYC인증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바이낸스 회원 가입 및 앱 설치후 패스키와 OTP인증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거래를 위한 KYC 신분인증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바이낸스(Binance) 앱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10

2. 바이낸스(Binance) 앱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11

3. 바이낸스(Binance) 앱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5

4. 바이낸스(Binance) 앱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6

5. 바이낸스(Binance) 앱 - 각종 메뉴 알아보기
https://coinx.tistory.com/657

6. 바이낸스(Binance) 앱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8

7. 바이낸스(Binance) 앱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9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