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Binance) - 왕초보를 위한 코인 입금 따라하기

반응형

 

이번 시간에는 본격적으로 코인 거래를 위한 코인을 국내거래소에서 바이낸스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인 입금 따라하기

 

1. 신원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이제 입금 후 거래가 가능합니다. 입금은 전송속도가 가장 빠르고 수수료가 저렴한 리플이나 트론을 이용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리플로 입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에서 리플의 입금주소와 태그를 복사한 후, 국내거래소에서 출금을 하시면 대략 5분내에 입금처리가 완료됩니다.

먼저 앱 하단의 Wallets를 클릭한 후, Spot(현물)을 선택하고 중간에 있는 돋보기 검색창에 XRP를 입력하면 XRP가 보여집니다. 그때 XRP를 선택합니다.

 

 

2. 리플 자산화면 하단의 Deposit(입금)을 클릭합니다.

 

 

3. 바이낸스의 네트워크는 3가지입니다. XRP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절대로 BEP2나 BEP20을 선택하면 안됩니다.

 

 

4. 이렇게 전송 네트워크에서 Ripple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리플은 주소 외에 태그(데스티네이션 태그)를 반드시 입력해줘야 정상입금되니 태그도 입력하라는 말입니다. OK를 누릅니다.

 

 

6. 업비트 출금화면과 바이낸스 입금화면을 나란히 비교해봤습니다. 바이낸스의 Wallet Address 우측의 복사버튼을 클릭한 후, 업비트 출금주소에 붙여넣기 하고, 바이낸스 XRP Tag 우측의 복사버튼을 클릭한 후, 업비트 데스티네이션 태그에 붙여넣기 하고 업비트에서 출금요청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업비트는 일반 출금과 바로 출금이 있는데, 바로 출금은 업비트 사용자끼리 전송하는 것이고 일반출금은 외부 거래소나 월렛 등에 전송할 때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반드시 일반 출금으로 출금을 하시기 바랍니다.

리플은 대부분 5분 이내에 입금이 완료되고 늦어도 30분 정도면 입금됩니다. 만약 30분이 넘어도 입금되지 않는다면 태그를 누락했거나 네트워크를 XRP가 아닌 다른 것을 선택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7. 앱 하단의 Wallets을 클릭하고, Spot(현물)을 선택하시면 업비트에서 보낸 리플이 성공적으로 입금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인의 전송은 주소, 태그, 입출금 네트워크만 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어렵지 않게 금방 입금됩니다. 

다음 시간에는 입금된 리플을 USDT로 환전하여 선물거래를 위한 선물지갑으로 보내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바이낸스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바이낸스(Binance) 앱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10

2. 바이낸스(Binance) 앱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11

3. 바이낸스(Binance) 앱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5

4. 바이낸스(Binance) 앱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6

5. 바이낸스(Binance) 앱 - 각종 메뉴 알아보기
https://coinx.tistory.com/657

6. 바이낸스(Binance) 앱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8

7. 바이낸스(Binance) 앱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9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