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씨(MEXC) 앱 - 왕초보를 위한 회원가입 따라하기

코인 선물거래소/MEXC|2024. 2. 23. 14:0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요즘 가장 핫한 거래소인 MEXC 거래소를 이용하기 위한 회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멕스씨에서는 세계 최저 선물거래 수수료인 지정가 0%, 시장가 0.01%의 수수료 이벤트중입니다. 수수료가 저렴한 바이낸스나 바이비트, 비트겟보다도 최소 2배에서 4배까지 저렴하다는 것이 최고의 강점입니다.

만약 MEXC에서 단타로 1개월간 100만원의 수수료를 지불했다고 한다면 바이낸스바 비트겟을 시장가로 이용할 경우 400만원의 수수료를 내야 합니다. 비록 트래블룰 미승인 거래소라서 국내거래소로 입출금이 금지되어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도 다들 바이낸스나 바이비트, 비트겟을 경유해서 MEXC거래소를 이용하는 이유는 너무나 저렴한 수수료 때문입니다.

언제 수수료 이벤트가 종료할지 모르지만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수수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수수료 할인코드로 가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의 배너나 링크를 통해서 가입하시면 기본 수수료보다 훨씬 저렴하게 MEXC거래소를 이용할 수 있으니 반드시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MEXC 회원가입

 

1. 구글 크롬브라우저에서 아래의 이벤트 링크를 클릭해서 MEXC 거래소에 접속합니다.

MEXC 수수료 할인 코드(링크) ▼

https://www.mexc.com/en-US/register?inviteCode=mexc-free

 

2. 이메일 주소와 비번을 입력하고 이용 약관에 동의 체크하시고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수수료 할인코드인 mexc-free가 입력되지 않았다면 직접 입력해주셔야 수수료가 할인 적용됩니다.

 

 

3. 휴대폰으로 가입하시려는 분은 '모바일'을 클릭해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후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휴대폰 번호 맨앞의 0은 제외하고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4. 상단의 이미지 순서대로 중간에 있는 이미지들을 클릭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이메일로 인증번호가 보내지는데 이메일을 확인하여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6. 아주 간단하게 MEXC거래소에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KYC 신분인증은 휴대폰 앱을 통해서 진행해야 하므로 이후의 과정은 MEXC 앱을 설치후 진행해야 합니다.

 

 

7. 본인의 휴대폰 기종에 따른 앱 검색화면에서 MEXC를 검색하여 앱을 설치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앱을 설치합니다.

구글 플레이 MEXC 앱 다운로드

앱 스토어 MEXC 앱 다운로드

 

 

8. MEXC 앱 설치후 "열기" 버튼을 클릭해서 앱을 실행합니다.

 

 

9. 공지 내용을 확인후 "동의"를 클릭합니다.

 

 

10. MEXC 거래소의 기능들이 설명되는데 곧바로 진행하시려면 "건너뛰기"를 눌러주세요.

 

 

11. "앱 사용중에만 허용"을 클릭합니다. '거부'를 누르시면 KYC 신분인증시 국가가 한국으로 나오지 않을수 있으므로 '허용'을 클릭해주세요.

 

 

12. 이렇게 MEXC 거래소 앱의 메인화면에 접속되었습니다. 로그인을 위해서 좌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13.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14. 가입한 이메일주소로 코드가 발송되는데 그것을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합니다.

 

 

15. 이메일을 확인하면 이렇게 6자리 인증번호가 나오는데 그것을 이전 화면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6. 이렇게 회원가입 및 MEXC 거래소 앱에 로그인이 완료되었습니다.

 

 

다음 시간에는 MEXC KYC 신분인증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EXC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멕스씨(MEXC) - 회원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7

2. 멕스씨(MEXC) - KYC 신분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8

3. 멕스씨(MEXC)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9

4. 멕스씨(MEXC) - USDT로 교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0

5. 멕스씨(MEXC)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701

6. 멕스씨(MEXC)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2

7. 멕스씨(MEXC)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3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