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씨(MEXC) - 선물증정금 300USDT를 안전하게 현금화하는 방법

코인 선물거래소/MEXC|2024. 2. 23. 14: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이 시간에는 MEXC거래소에서 무료로 받은 300USDT, 약 40만원 상당의 증정금을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00USDT(약 40만원 상당)의 무료 증정금 이벤트

 

아직 무료 증정금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나 포스팅을 참고해서 MEXC거래소에 가입하고 KYC 인증을 진행하셔서 300USDT의 증정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멕씨(MEXC) 증정금 이벤트 링크 ▼

https://www.mexc.com/en-US/register?inviteCode=mexc-free

멕씨(MEXC) 앱 - 회원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7

멕씨(MEXC) 앱 - KYC 신분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8

 

 

 

참고로 가족이 모두 가입하면 증정금이 어마어마 하겠네? 라는 생각으로 집에 있는 PC 하나에서 모두 가입을 하거나, 하나의 휴대폰을 이용해서 가입을 하면 동일 아이피 접속 기록으로 인해서 부정행위로 간주되어 증정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족중에 다른 누군가가 가입을 한다면 반드시 아이피가 중복되지 않는 새로운 기기와 새로운 아이피에서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양방향 모드로 변경하기

 

무료로 받은 증정금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증정금을 거래에 사용해서 수익이 발생해야 출금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선물거래 실력이 출중해서 수익을 내서 출금하면 너무 좋겠지만 선물거래는 고수들도 한방에 무너지는 거래입니다. 따라서 제가 알려드리는 안전한 방법으로 증정금을 현금화하기 위해서는 우선 양방향 모드로 전환을 해야 합니다.

선물거래는 상승이나 하락에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단방향모드에서는 상승에 투자하고 있다가 동일한 코인을 하락에 투자하게 되면 그만큼의 포지션이 정리되어 버립니다. 따라서 각각의 포지션을 유지하려면 양방향 모드로 전환을 해야 합니다.

[PC에서 양방향 모드로 전환 방법]

 

1. MEXC 선물거래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중간에 있는 포지션 모드를 '단방향 모드'에서 '양방향 모드'로 변경해주세요.

 

 

 

[모바일 앱에서 양방향 모드로 전환 방법]

 

1. MEXC 모바일 앱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 모양을 클릭합니다.

 

 

2.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포지션 모드를 '단방향 모드'에서 '양방향 모드'로 변경해주세요.

 

 

 

선물거래 메뉴와 거래 방법 살펴보기

 

선물거래를 처음 하시는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우선 거래 메뉴와 거래 방법을 눈으로 쓰~윽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멕씨(MEXC) 앱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701

멕씨(MEXC) 앱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2

 

 

무료 증정금 현금화하는 방법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양방향 모드를 이용해서 롱과 숏, 두개의 포지션을 잡은 후, 시세가 변하여 한쪽 포지션이 강제청산되면 다른 쪽 포지션은 그만큼의 이익을 낼 수 있어서 출금이 가능해집니다.

1. 포지션 모드를 단방향 모드에서 양방향 모드로 변경합니다.

2. 대략 20배~25배 정도의 레버리지로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등의 코인을 시장가로 자산의 50%를 롱으로 잡고, 나머지 50%를 숏으로 포지션을 잡습니다. 50배 이상의 레버리지로 해도 되지만 수수료 때문에 수익이 적어질 수 있습니다.

3. 하단 포지션 탭에 있는 롱 포지션과 숏 포지션의 내역을 확인하여 각각의 강제청산가를 메모합니다.

 

 

4. 포지션 탭의 TP/SL을 클릭하여 위의 예시 이미지처럼 롱 포지션의 익절가를 숏 포지션의 강제청산가 직전의 가격으로 입력합니다.

예시 이미지에서 숏 포지션의 강제청산가가 31,500일 때, 그 직전의 가격인 대략 31,300정도를 롱 포지션의 익절가(TP)에 입력합니다. 손절가(SL)는 입력하지 않습니다.

5. 그리고 동일하게 숏 포지션의 익절가는 롱 포지션의 강제청산가 직전의 가격으로 입력합니다.

예시 이미지에서 롱 포지션의 강제청산가가 28,500일 때, 그 직전의 가격인 대략 28,700정도를 숏 포지션의 익절가(TP)에 입력합니다. 손절가(SL)는 입력하지 않습니다.

익절가를 강제청산가와 동일하게 입력하지 않는 이유는 강제청산가는 수수료, 펀딩비, 호가 물량 등에 의해서 약간 유동적으로 변하기 때문입니다.

6. 각각의 포지션을 위의 방법으로 손절가 입력없이 익절가를 입력해두면 시세가 변하여 한쪽이 강제청산이 되면서 다른 한쪽은 그만큼의 수익이 발생하여 출금 가능한 상태가 됩니다.

그리고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한번 더 진행하시면 수수료 등으로 약간의 손실은 있지만 대부분의 증정금을 그대로 현금화할 수 있습니다. 본인의 운이 허벌나게 좋다면 강제청산가와 익절가 간의 약간의 갭이 있으므로 양방향 포지션을 둘 다 익절할수도 있습니다. ^^

7. 이후의 과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서 선물지갑에 있는 USDT를 현물지갑을 보낸 후, 현물거래 화면에서 리플이나 트론을 매수후 트래블룰 승인된 해외거래소로 먼저 코인을 보내고 다시 국내거래소로 코인을 보내서 현금화하시면 됩니다.

 

멕스씨(MEXC) 앱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3

 

 

출금 방법을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1. ‘자산 - 선물’로 이동하여 선물지갑에 있는 USDT를 Transfer를 이용하여 현물지갑으로 보냅니다.

2. 현물거래로 이동하여 XRP를 검색하여 USDT를 이용해서 리플을 전량 시장가로 매수합니다.

3. ‘자산-현물’로 이동하여 XRP우측의 ‘출금’ 버튼을 눌러서 출금을 요청합니다. 절대로 MEXC거래소에서 국내거래소로 곧바로 보내시면

안됩니다. MEXC거래소는 트래블룰 미승인거래소라 금액 상관없이 입출금이 금지되었습니다.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등의 거래소를 경유해서 국내거래소 보내셔야 합니다.

4. 바이낸스, 바이비트, 비트겟 거래소에 입금된 리플을 다시 국내거래소로 보낸후 매도하여 현금화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MEXC거래소 무료 증정금을 안전하게 현금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워보았습니다. MEXC거래소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아직 MEXC거래소에 가입하지 않으신 분들은 아래 이벤트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신 후 KYC 신분인증을 진행하시고 300USDT(약 40만원 상당)의 무료 증정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MEXC 증정금 이벤트 바로가기▼

https://www.mexc.com/en-US/register?inviteCode=mexc-free

 

1. 멕스씨(MEXC) - 회원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7

2. 멕스씨(MEXC) - KYC 신분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8

3. 멕스씨(MEXC)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99

4. 멕스씨(MEXC) - USDT로 교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0

5. 멕스씨(MEXC) - 거래 메뉴 살펴보기
https://coinx.tistory.com/701

6. 멕스씨(MEXC)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2

7. 멕스씨(MEXC)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703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