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Bitget) - 고객센터에 이름 변경 요청하기

반응형

 

비트겟에서 국내거래소로 출금하려고 출금 수량을 입력하고 Withdraw 버튼을 누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last name이나 first name이 틀리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국내거래소의 영문 이름과 비트겟에 등록된 영문 이름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특히 예전에 비트겟이 한글을 지원할 때 비트겟에 가입하신 분들은 고객센터에서 수동으로 이름을 영문으로 변환을 하면서 국내거래소와 다르게 입력하다 보니 이런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이럴 경우 비트겟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이름을 변경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자신이 등록한 영문 이름 확인 방법

 

먼저 국내거래소 업비트 기준으로 자신의 여권 영문 이름을 확인하는 방법은

PC에서는 "업비트- My - 내 정보 - 회원 정보 수정 - 필수 정보 - 여권 영문 이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업비트 앱 - 맨 하단의 더보기 - 자신의 닉네임 클릭 - 회원 정보 - 여권 영문 이름"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트겟에서의 자신의 영문 이름 확인하는 방법은

PC에서는 "비트겟 - 우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Identity verfication - 우측의 Personal information"에서 자신이 등록한 영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비트겟 앱 - 좌측 상단의 사람모양 아이콘 클릭 - My account - Identity verification - Personal information"에서 등록된 영문 이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모바일에서는 Personal information이 어떤 경우에는 뜨는데 어떤 경우에는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보이지 않는다면 PC상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내 거래소에 등록된 영문 이름과 비트겟에 등록된 영문 이름을 동일하게 해주셔야 출금이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

 

1. PC에서는 홈페이지 우측 하단의 헤드셋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앱 상단의 헤드셋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상담봇이 언어 선택을 물어보면 "Change Language"를 클릭합니다.

 

 

3.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으니 한국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단의 Cancel을 클릭합니다.

 

 

4. 메시지 창에 한글로 "이름 변경"이라고 입력합니다.

 

 

5. 상담봇이 무슨 말인지 몰라서 상담원을 호출할 수 있도록 "이름 변경"을 2번 입력합니다. 그러면 Live Support 버튼이 생성되는데 그것을 클릭합니다.

 

 

6. 조금 기다리면 상담원과 연결되는데 상담원이 "귀하의 문의가 귀하의 이름 변경에 관한 것인지 확인해 주시겠습니까?"라고 영어로 물어보면 "Yes"라고 답변합니다. 그리고 구글 번역기나 네이버 번역기를 켜놓고 First name이나 Last name이 다르다고 나와서 출금을 할 수 없다라고 말을 하면 상담원이 KYC 인증을 다시 진행할수 있도록 해줍니다.

 

 

그러면 다시 KYC 인증을 진행할 때 올바른 이름을 이용해서 인증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번역기를 통해서 상담을 진행해도 대부분 알아들이니 영어라고 너무 겁먹지 마시고 채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출금시 나오는 First name과 Last name의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겟과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비트겟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1

2. 비트겟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2

3. 비트겟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3

4. 비트겟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4

5. 비트겟 - 거래 메뉴 알아보기
https://coinx.tistory.com/685

6. 비트겟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6

7. 비트겟 -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