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Bitget) - 1년 이전 거래 내역 및 입출금 내역 출력 방법

반응형

 

오늘 이 시간에는 비트겟 거래소에서 1년 이전의 거래 내역 및 입출금 내역을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년 이전의 거래 내역 및 입출금 내역은 PC에서만 가능하니 PC로 접속하신 후 따라하시기 바랍니다.

 

거래 내역 출력 방법

 

1. 비트겟 우측 상단의 Order history 아이콘을 클릭 후, Futures trades를 클릭합니다. 현물거래의 거래 내역을 출력하실 분들은 Spot trades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2. Futures trades에서 Order history를 클릭한 후, 우측의 Export를 클릭합니다. 현물거래 내역이 필요하신 분은 Spot trades에서 Order history에서 Export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3. 1. Export range의 Date에서 Over 90 days를 선택후, 원하시는 날짜를 지정합니다. 2. Export range에서 원하는 옵션을 지정후, Type of document에서 EXCEL을 선택하고 Generate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한달 동안 총 10번의 출력이 가능하며, 7일간 보관후 리셋됩니다.

 

 

4. 우측에 Generating으로 나오는데 대략 5분 정도 기다리시면 Download로 표시됩니다. 5분 정도 지나면 바로 위에 있는 Refresh를 클릭해서 새로고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5. Download를 클릭합니다.

 

 

6. 엑셀이 다운로드 된 후 클릭하시면 이렇게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출금 내역 출력 방법

 

1. 우측 상단의 지갑 아이콘을 클릭후, Assets overview를 클릭합니다.

 

 

2. 좌측의 Transaction history에서 Spot records를 선택후, 우측의 Export를 클릭합니다.

 

 

3. 1. Export range의 Date에서 Over 90 days를 선택하고 원하는 날짜를 지정합니다. 2. Export range에서 직접 코인 선택하거나 모든 코인의 입출금 내역을 원하시면 All을 선택합니다. Type에서 입금(Deposit)이나 출금(Withdraw)을 선택하고 Type of document에서 EXCEL을 지정후 Generate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한달 동안 총 10번의 출력이 가능하며, 7일간 보관후 리셋됩니다.

 

 

4. 우측에 Generating으로 나오는데 대략 5분 정도 기다리시면 Download로 표시됩니다. 5분 정도 지나면 바로 위에 있는 Refresh를 클릭해서 새로고침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5. Download를 클릭합니다.

 

 

6. 엑셀이 다운로드 된 후 클릭하시면 이렇게 거래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비트겟에서 1년 이상 지난 거래내역이나 입출금 내역을 출력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트겟과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Good Luck~!

 

 

1. 비트겟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1

2. 비트겟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2

3. 비트겟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3

4. 비트겟 - USDT로 전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4

5. 비트겟 - 거래 메뉴 알아보기
https://coinx.tistory.com/685

6. 비트겟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6

7. 비트겟 -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87

 

 

"이 포스팅은 해외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 선물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