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Upbit) 앱 - 왕초보를 위한 회원가입 따라하기

반응형

 

국내 1위 거래소인 업비트에 가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업비트는 원화마켓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고, 거래량과 거래금액이 국내 최고입니다. 또한 연말정산을 위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고, 코인의 입출금 속도 및 원화출금 속도가 엄청 빠르니 코인 거래를 하시려면 업비트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 가입 방법

 

1. 구글 플레이나 앱 스토어 검색창에 "업비트"를 검색하여 업비트 앱을 설치하여 실행합니다.

 

 

2. 앱이 실행되고 소개 화면이 나오면 "다음"을 클릭해서 읽어보시거나 바쁘신 분들은 "건너뛰기"를 클릭합니다.

 

 

3. "업비트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하단의 "업비트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5. 본인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전체 동의'에 체크하시고, 이름, 주민등록번호, 통신사와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인증 요청을 클릭하여 휴대폰으로 날라온 인증번호 6자리를 입력하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은행/증권사 선택에서 현재 본인이 인증할 수 있는 은행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업비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K뱅크 계좌를 개설해야 하지만 추후에 해도 되니, 우선 현재 사용가능한 은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7. 본인의 계좌에 입금자명 ***업비트라고 1원이 입금되는데 업비트 앞 3자리 숫자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8. 로그인시 필요한 핀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세요. 동일하거나 연속된 숫자 및 개인정보 관련 숫자는 등록이 제한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지문 인식을 사용하시려면 "생체인증 사용 동의"에 체크를 해주시고, 추후에 사용하시려면 "다음에"를 클릭합니다.

 

 

10. 사용할 닉네임을 입력하시고, '전체 동의'에 체크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선택사항인 이벤트, 우대혜택 등의 안내 수신은 꼭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신규 상장 코인의 공지나 상폐 코인 등의 공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11. 광고성 알림 수신 동의에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2. "업비트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13. 조금 전에 만든 핀(PIN)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로그인합니다.

 

 

14. 가상자산 거래에 관한 위험 고지 팝업창이 뜨는데 코인 거래가 처음이시라면 해당 내용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15. 락스크린은 휴대폰을 터치했을 때 화면에 업비트 시세창이 곧바로 보이도록 하는 서비스 기능입니다. 사용하시려면 '사용하기' 추후에 사용하시려면 "다음에"를 클릭합니다.

 

 

16. 디지털 자산 거래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7. 이렇게 업비트 거래소 가입이 정상적으로 완료되고 메인화면에 접속되었습니다. PC에서 로그인하는 방식은 예전과 바뀌어서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에서 업비트에 로그인하는 방법

 

1. PC 크롬브라우저에서 upbit.com을 입력한 후 업비트 로그인 화면에서 "QR코드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 이미지처럼 QR코드와 파란색 숫자가 뜨는데, QR코드를 휴대폰 업비트 앱에서 촬영한 후, 파란색 숫자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3. 휴대폰에서 업비트 앱을 실행후, 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업비트에 로그인합니다.

 

 

4. 앱 우측 하단의 "내 정보"를 클릭후, 우측 상단의 QR코드 인식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5. 업비트 PC화면의 QR코드를 스캔합니다.

 

 

6. 업비트 PC화면에 나와 있는 숫자를 선택합니다.

 

 

7.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PC에서 업비트에 로그인 됩니다.

 

 

8. 이렇게 PC에서 업비트에 로그인되었습니다.

 

 

업비트와 함께 대박의 꿈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다음에는 업비트의 신분인증과 K뱅크 계좌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바이낸스(Binance) - 회원 가입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3

2. 바이낸스(Binance) - KYC 인증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4

3. 바이낸스(Binance) - 코인 입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5

4. 바이낸스(Binance) - USDT로 교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6

5. 바이낸스(Binance) - 각종 메뉴 알아보기
https://coinx.tistory.com/657

6. 바이낸스(Binance) - 실전 선물거래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8

7. 바이낸스(Binance) - 코인 출금 따라하기
https://coinx.tistory.com/659

 

 

"이 포스팅은 거래소 이용 방법만 알려드릴 뿐, 투자를 강요하거나 종용하지 않습니다. 코인거래는 고위험 투자상품으로 원금 손실의 위험이 높습니다. 따라서 투자 판단의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으며, 그로 인해 발생 가능한 모든 손실의 책임도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반응형

댓글()